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그동안 영업한 노래 중 반응 최고+최악이었던 거
549 13
2015.02.16 15:04
549 13

그동안 주변사람들한테 하로프로 영업 엄청했는데...그나마 최근곡들 위주로 최고+최악이었던거 하나씩 적어봄ㅠㅠㅠㅠ


모닝구

아이노군단 - 이게 제일 반응이 최고로 좋았어 ㅋㅋㅋ일단 의상이 장난감병정 같아서 귀엽다 라는 반응이 많았음

                       노래나 춤보다 의상 반응이 더 좋았던걸 보면 아이돌에게 의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는...^,^...시밤바

티키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틀자마자 애들 마후라 흔드는거랑 디제잉 안무랑 다들 존구라고 욕함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이쁜데 왜 저러냐곸ㅋㅋㅋㅋ옷도 왜 저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맘...? 내 맘...


베리즈

락 에로틱 - 이것도 의상때문에 반응이 좋았던 듯...

다이어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틀자마자 다들 이게 뭐냐고 뭐라함ㅋㅋㅋㅋㅋㅋ근데 묘하게 중독성 있다곸ㅋㅋㅋㅋ

베리즈는 사실 징기스칸 이케이케 몽키댄스 이런게 제일 반응이 좋았음...다들 폭소하다가 어느새 따라하고 있어...그리고 노래 중독성 있다고 함


큐트

도시독신, 코코로노사케비, 아이테못토참신 - 확실히 뮤비가 이쁘니까 애들 미모가 장난아니어서 다들 이쁘다고 좋아했음

쟈파워 - 아까 위의 뮤비애들이라고 하니까 애들이 어...? 라는 반응이 바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 웃기보단 회사가 너무한거 아니냐고 화까지 냄ㅋㅋㅋㅋ


안쥬르므

대기만성 - 반응 존좋; 노래 신난다고 좋다고 하는 애들 많았어 특히 리카코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았음

스마/안쥬는 사실 최근곡들이 그닥 최악이 없어서 반응이 나쁜게 없었던 듯...


쥿쥿

이지와루 - 이거는 진짜 곡이 좋다고 반응 좋았어 ㅋㅋㅋ 뮤비도 고급진 느낌이라고ㅋㅋㅋㅋ 하지메테는 애들이 귀엽고 이쁘다고 함

버터플라이 - 의상에서 다들 할 말 잃음ㅠㅠㅠㅠㅠ...어린애들인거 같은데 왤케 나이들어보이는 옷 입히냐고


컨걸

고멘네 - 아직 컨걸로는 고멘네밖에 나온게 없지만 확실히 귀엽다고 반응 좋았엉 ㅋㅋㅋ 애들이 치유되게 생겼다고ㅋㅋㅋㅋ



보니까 다들 반응이 애들은 이쁜데 의상...? 이러는 반응들이 많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확실히 뮤비가 좀 잘나와야 미모가 살아나서 그런가 더 영업이 잘되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망할 우퐈는 정신 좀 차리고 예쁜 의상 입히고 뮤비 찍어라...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0 06.24 19,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23 잡담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1 13:02 82
109422 스퀘어 6/28 (일)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코멘트 영상 12:44 39
109421 스퀘어 테레비 도쿄 "신인" 키타가와 리오 아나운서 & 스즈키 세리노 아나운서, 「테레토 음악제」에서 데뷔! 중계 현장을 담당 4 12:43 111
109420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2 12:08 84
109419 스퀘어 영 점프 2026 NO.30 - 하로프로젝트 11:57 95
109418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 11:48 76
109417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304
109416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379
109415 잡담 12기🥹 7 00:11 428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506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78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60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12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93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 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06.24 288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3
109407 잡담 노래 좋다 06.24 52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2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13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10 06.24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