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나덬 한정인가 브레스토가 레이나 졸업 싱글인게 안느껴진다 왜지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394
모무스 노래 랜덤으로 듣는데 졸업싱글 곡 나올때마다 아 이곡으로 누가 졸업했지 이런게 확 와닿는데 왜 브레스토들을땐 아 이곡으로 레이나가 졸업했지 이게 안느껴지지 나만 그런가
브레스토 외에도 만파와 들을때 카오링 졸싱이라는 느낌이 안느껴짐 ㅋㅋㅋㅋㅋ
브레스토 외에도 만파와 들을때 카오링 졸싱이라는 느낌이 안느껴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