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OG) 에리 목소리 마니 들어있는 노래 추천 좀 해줄래? ㅠ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1-29 | 조회 수 388
아이시테 아이시테 아토이푼 듣는데 목소리 왜케 좋지..
에리링 달달한 목소리라고 사람들이 말할 때도 걍 글쿠먼 하고 넘겼는데
왜 갑자기 꽂힌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솔로라이브 한거나 그런 거라두 ㅠㅠㅠㅠ

존나 2절 내 가슴을 조져놨어 ㅠㅠㅠㅠ ㅠ으앙 추천 부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31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