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쓰레기라는 별명을 붙이기엔 쓰레기가 불쌍하게 느껴지는 놈

무명의 더쿠 | 01-28 | 조회 수 5911

http://i.imgur.com/PVxnYei.jpg

http://i.imgur.com/Qmpftmu.jpg

http://i.imgur.com/pxYPpYz.jpg


고토 유우키를 아시나요?

고토 마키의 동생이자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던 그.




http://i.imgur.com/xRDSVwx.jpg

http://i.imgur.com/YW1JyBP.png

http://i.imgur.com/81fgmpD.jpghttp://i.imgur.com/RHyIKTW.jpghttp://i.imgur.com/gDecRwl.pnghttp://i.imgur.com/xMQ1M51.jpg


얼굴에 인성이 드러난다고 했던가요?





재일교포로 잘 알려진 소닌과 EE JUMP 결성

행사 무단이탈, 가출, 캬바쿠라 출입 -> EE JUMP 망함 -> 소닌은 온갖 수모를 겪으며 솔로가수

(소닌 지금은 미국에 뮤지컬 관련으로 유학 간 것 같은데...)


연예계 떠난 후 100만엔 상당의 구리선 절도

그 과정에서 경비원 구타

혐의가 아니라 모두 본인이 시인함.


2008년 징역살이

2012년 가석방


2013년 4월 자술서 형식의 폭로집 "참회 고마키의 동생이라 불리면서" 출판

2013년 6월 "고토 유우키 군의 미래를 모두 함께 생각해 보는 모임" 토크라이브 개최 (ㅁㅊㄴ)


일련의 과정에서 고토마키도 슬슬 멘탈에 무리가 갔었고

경영난 악화, 아들의 속썩임으로 고토마키의 어머니는 자살을 선택. 고토마키 멘탈 붕괴.

http://i.imgur.com/AW1pOvA.jpg





누군가 그랬다

쓰레기는 한 번이라도 누군가에게 쓸모가 있었다고

얘는 쓰레기라고 부르면 쓰레기가 불쌍하게 느껴짐....


지금 고토마키와 어떠한 관계를 유지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냥 인연을 끊는게......오지랖이다만...








마지막은 정화


http://i.imgur.com/5UhcvAt.jpg


http://i.imgur.com/dekpckl.jpg


뮤지컬 무대 위에서의 소닌. 다른사람 같다.





http://i.imgur.com/rApWiS5.jpghttp://i.imgur.com/WmJ7w3T.pnghttp://i.imgur.com/JMHoS7l.jpg


영원한 하로프로 공주님. 고토 마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 ’26 마키노 마리아「모든 시간이 청춘이었다」11년 9개월의 그룹 활동을 되돌아 본다
    • 08:22
    • 조회 54
    • 스퀘어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 06-23
    • 조회 248
    • 잡담
    3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 06-23
    • 조회 313
    • 잡담
    6
    • 전 Berryz코보 토쿠나가 치나미 11년 만에 등장... 취업 활동 → 엄마의 현재를 밝힌다 나츠야키 미야비의 YouTube에서 소중한 2샷
    • 06-23
    • 조회 393
    • 스퀘어
    3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 06-23
    • 조회 284
    • 잡담
    1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 06-23
    • 조회 315
    • 잡담
    2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조회 113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06-23
    • 조회 443
    • 잡담
    3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07
    • 스퀘어
    36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65
    • 스퀘어
    1
    • 안쥬르므『悔しいわ』하로! 스테 Live Edit.
    • 06-22
    • 조회 174
    • 스퀘어
    1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굿즈 소개!!
    • 06-22
    • 조회 221
    • 스퀘어
    • Hello! Music Lab。 (01:00~
    • 06-22
    • 조회 19
    • 알림/결과
    • 츠바키팩토리 타니모토 아미, 오노다 사오리, 아키야마 마오 개인 Tiktok 계정 개설
    • 06-21
    • 조회 119
    • 스퀘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 06-21
    • 조회 676
    • 잡담
    8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 06-21
    • 조회 335
    • 잡담
    2
    • 260619 내일 차야마치에서 만나요 Juice=Juice - 盛れ!ミ・アモーレ+四の五の言わず颯(さっ)と別れてあげた
    • 06-21
    • 조회 407
    • 스퀘어
    5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 06-20
    • 조회 915
    • 잡담
    5
    • 20260620 이치모니. - Juice=Juice 「MORE! MORE! EP」 발매 코멘트
    • 06-20
    • 조회 186
    • 스퀘어
    1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36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