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4번 노래 좋은데?
368 12
2015.01.27 14:46
368 12

더쿠가 큐트 4번 노래로 포화상태길래

나도 재빨리 찾아 듣고 옴.


4번 악평이 대단하길래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놓친 물고기나 이자 스스메 처음 들었을때 정도인가 싶었는데

뭐야.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파와에 비교해뒀길래 마음 단단히 먹고 재생했는데

더파와에 비하ㅏ면 명곡이잖아 이거..


물농! 1번 2번 3번이 임팩트 있어서

4번이 심심하게 들리긴 하지만, 그 관계자평처럼

10주년 콘서트나 마지막 엔딩곡으로 쓰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노래 전곡으로 들으면 심심하다는 이미지보다 무난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

사쿠라치라리나 왓캬나이제, 에브리데이절호조같이 말이야.


근데 다만 나도 1번,2번,3번 곡이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곡들은 큐트 앨범 수록곡으로라도 꼭! 넣어줬으면 함.

(근데 왠지 이거 가능성 있어보이는거 나뿐?)


하로 똥곡의 퍼레이드에 귀가 익숙해진건지

4번 곡이 좋게 느껴지는건 나밖에 없는가보다.


다 필요없고 애들 싱글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똥곡도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살리는 내 큐토잖아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73 00:05 5,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07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36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18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55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6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03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7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1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4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1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0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3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9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0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0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8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