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4번 노래 좋은데?
368 12
2015.01.27 14:46
368 12

더쿠가 큐트 4번 노래로 포화상태길래

나도 재빨리 찾아 듣고 옴.


4번 악평이 대단하길래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놓친 물고기나 이자 스스메 처음 들었을때 정도인가 싶었는데

뭐야.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파와에 비교해뒀길래 마음 단단히 먹고 재생했는데

더파와에 비하ㅏ면 명곡이잖아 이거..


물농! 1번 2번 3번이 임팩트 있어서

4번이 심심하게 들리긴 하지만, 그 관계자평처럼

10주년 콘서트나 마지막 엔딩곡으로 쓰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노래 전곡으로 들으면 심심하다는 이미지보다 무난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

사쿠라치라리나 왓캬나이제, 에브리데이절호조같이 말이야.


근데 다만 나도 1번,2번,3번 곡이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곡들은 큐트 앨범 수록곡으로라도 꼭! 넣어줬으면 함.

(근데 왠지 이거 가능성 있어보이는거 나뿐?)


하로 똥곡의 퍼레이드에 귀가 익숙해진건지

4번 곡이 좋게 느껴지는건 나밖에 없는가보다.


다 필요없고 애들 싱글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똥곡도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살리는 내 큐토잖아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5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5 22:55 140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6 22:52 9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225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58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92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20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86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44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21:05 132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282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8 20:56 27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97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83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4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44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22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65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7 20:39 359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