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4번 노래 좋은데?
368 12
2015.01.27 14:46
368 12

더쿠가 큐트 4번 노래로 포화상태길래

나도 재빨리 찾아 듣고 옴.


4번 악평이 대단하길래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놓친 물고기나 이자 스스메 처음 들었을때 정도인가 싶었는데

뭐야.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파와에 비교해뒀길래 마음 단단히 먹고 재생했는데

더파와에 비하ㅏ면 명곡이잖아 이거..


물농! 1번 2번 3번이 임팩트 있어서

4번이 심심하게 들리긴 하지만, 그 관계자평처럼

10주년 콘서트나 마지막 엔딩곡으로 쓰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노래 전곡으로 들으면 심심하다는 이미지보다 무난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

사쿠라치라리나 왓캬나이제, 에브리데이절호조같이 말이야.


근데 다만 나도 1번,2번,3번 곡이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곡들은 큐트 앨범 수록곡으로라도 꼭! 넣어줬으면 함.

(근데 왠지 이거 가능성 있어보이는거 나뿐?)


하로 똥곡의 퍼레이드에 귀가 익숙해진건지

4번 곡이 좋게 느껴지는건 나밖에 없는가보다.


다 필요없고 애들 싱글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똥곡도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살리는 내 큐토잖아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00:05 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97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83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34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149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24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171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6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3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77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4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6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82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61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86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43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4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82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247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28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