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4번 노래 좋은데?
368 12
2015.01.27 14:46
368 12

더쿠가 큐트 4번 노래로 포화상태길래

나도 재빨리 찾아 듣고 옴.


4번 악평이 대단하길래 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놓친 물고기나 이자 스스메 처음 들었을때 정도인가 싶었는데

뭐야.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파와에 비교해뒀길래 마음 단단히 먹고 재생했는데

더파와에 비하ㅏ면 명곡이잖아 이거..


물농! 1번 2번 3번이 임팩트 있어서

4번이 심심하게 들리긴 하지만, 그 관계자평처럼

10주년 콘서트나 마지막 엔딩곡으로 쓰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노래 전곡으로 들으면 심심하다는 이미지보다 무난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도 들고

사쿠라치라리나 왓캬나이제, 에브리데이절호조같이 말이야.


근데 다만 나도 1번,2번,3번 곡이 아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곡들은 큐트 앨범 수록곡으로라도 꼭! 넣어줬으면 함.

(근데 왠지 이거 가능성 있어보이는거 나뿐?)


하로 똥곡의 퍼레이드에 귀가 익숙해진건지

4번 곡이 좋게 느껴지는건 나밖에 없는가보다.


다 필요없고 애들 싱글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똥곡도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살리는 내 큐토잖아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 00:05 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1 잡담 12기🥹 2 00:11 50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5 06.24 202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138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264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68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11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199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45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44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03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7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74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74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08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86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87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1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91
101262 잡담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06.21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