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큐트) 기존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었다면 ~

무명의 더쿠 | 01-27 | 조회 수 361

내가 그때 노래 듣고 느끼기에는

1은  큣 스타일은 아닌데 산뜻하고 신선하게 느껴짐..  

2는  기존의 큣 이미지랑 잘 어울리고 큣스러움

3은  곡 자체는 나쁘진 않으나 앨범 수록곡 or 커플링곡으로 하면 괜찮겠다며 콘에서 부르면 신나고 좋겠음..

4는  그냥 큣이랑 어울리지도 않고 곡 자체도 구림.. 그냥 4곡중에 젤 별루~

 

요래요래 느껴서

4번빼곤 다 괜찮고, 그중에서 고른다면 1이나 2 가 좋을 거 같다고 그랬었는데 대체 뭥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존곡의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었다면

차라리 1을 하지.....=_=

1은 큣스럽지는 않아도 신선하게 느껴져서 재밌던뎅

정말 예상치 못했던 4를 택해서 진심 놀랬어;;;;;;;;;;;;;;;;;; 아...................

듣자마자 구린미 느껴졌던 THE POWER보다 더한 싱글타이틀이 나오는건가효...............

그래도 THE  POWER는 중독성은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5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5월 모닝구, 안쥬, 츠바키, 쥿쥿 공연 후기 (스압)
    • 05-07
    • 조회 2227
    • 후기
    11
    • 어제 센다이 후기 따끈따끈~~
    • 10-15
    • 조회 3177
    • 후기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