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기존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었다면 ~
361 11
2015.01.27 10:43
361 11

내가 그때 노래 듣고 느끼기에는

1은  큣 스타일은 아닌데 산뜻하고 신선하게 느껴짐..  

2는  기존의 큣 이미지랑 잘 어울리고 큣스러움

3은  곡 자체는 나쁘진 않으나 앨범 수록곡 or 커플링곡으로 하면 괜찮겠다며 콘에서 부르면 신나고 좋겠음..

4는  그냥 큣이랑 어울리지도 않고 곡 자체도 구림.. 그냥 4곡중에 젤 별루~

 

요래요래 느껴서

4번빼곤 다 괜찮고, 그중에서 고른다면 1이나 2 가 좋을 거 같다고 그랬었는데 대체 뭥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존곡의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싶었다면

차라리 1을 하지.....=_=

1은 큣스럽지는 않아도 신선하게 느껴져서 재밌던뎅

정말 예상치 못했던 4를 택해서 진심 놀랬어;;;;;;;;;;;;;;;;;; 아...................

듣자마자 구린미 느껴졌던 THE POWER보다 더한 싱글타이틀이 나오는건가효...............

그래도 THE  POWER는 중독성은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5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5 22:55 140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6 22:52 9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225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58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92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20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86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44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21:05 132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282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8 20:56 27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97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83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4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44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22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65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7 20:39 359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