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오챠노마 노래 생각보다 다 좋다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52
데뷔곡 좋은건 알다가 그 다음곡들은 내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거든

이번곡들 좋아서 듣다가 연어질하다보니까 노래 다 좋은거 같음 뮤비보다 라이브가 엄청 좋은 곡들이네

오챠노마도 틱톡 잘올리고 있으니까 한번이라도 흘러서 떴으면 좋겠다 눈에서 뜨고 싶다는 열정이 보여(다른그룹은 없단 소리 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1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 [Juice=Juice] (18:30~
    • 14:52
    • 조회 12
    • 알림/결과
    • 오챠노마 노래 생각보다 다 좋다
    • 13:41
    • 조회 52
    • 잡담
    • 모닝구 신곡 듣다보니 중독성있어;;
    • 00:57
    • 조회 274
    • 잡담
    6
    • 쥿쥿 오리콘 앨범 데일리 차트 1위네🎉
    • 06-27
    • 조회 294
    • 잡담
    3
    • 「테레토 음악제 2026 여름」타임 테이블
    • 06-27
    • 조회 241
    • 스퀘어
    3
    • 혹시라도 루루,레이 졸업생각하면 회사가 뜯어말리겠지?
    • 06-27
    • 조회 735
    • 잡담
    14
    • 마키노 마리아 인스타그램 - 앞으로도 연예 활동을 계속해 갈 것입니다
    • 06-27
    • 조회 536
    • 스퀘어
    2
    • 쥿쥿 신곡 콘서트 영상도 2주만에 100만회 넘었어
    • 06-27
    • 조회 289
    • 잡담
    2
    • Juice=Juice로부터 메시지 도착 💌 CanCam 8월호
    • 06-27
    • 조회 227
    • 스퀘어
    • 쥿쥿 기세 좋은 거 실감되는 게
    • 06-26
    • 조회 541
    • 잡담
    2
    • Juice=Juice EP『MORE! MORE! EP』발매 기념 이벤트 개최! 홍백ㆍ도쿄 돔 공연 등의 목표도
    • 06-26
    • 조회 578
    • 스퀘어
    15
    • [오리콘+마이내비뉴스] Juice=Juice EP『MORE! MORE! EP』발매 이벤트
    • 06-26
    • 조회 151
    • 스퀘어
    2
    • 화장품으로 층쿠라고 낙서하는 시마쿠라
    • 06-26
    • 조회 425
    • 잡담
    1
    • 6/27 17시부터 JAPAN JAM 2026 5/2공연 YouTube최초공개(2주간 다시보기가능)
    • 06-25
    • 조회 206
    • 스퀘어
    1
    • 쟤에 대해 얘기하기 싫은데 마리아 졸업 다음날 입사보고글 띡 올라온게 좆같음
    • 06-25
    • 조회 904
    • 잡담
    4
    • 어제 마쨩 레이나랑 콘서트 보러갔구나ㅋㅋㅋ
    • 06-25
    • 조회 530
    • 잡담
    1
    • 아.. 개다리춤과 찌르기가 동시에 가능하구나..
    • 06-25
    • 조회 452
    • 잡담
    3
    • 키타가와 리오 인스타그램 - 테레비 도쿄 입사 보고
    • 06-25
    • 조회 995
    • 스퀘어
    15
    • 모닝구 이번노래 좋다!
    • 06-25
    • 조회 352
    • 잡담
    6
    • 어제 리카코 왔었구나ㅠㅠ
    • 06-25
    • 조회 627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