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곡 좋은건 알다가 그 다음곡들은 내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거든
이번곡들 좋아서 듣다가 연어질하다보니까 노래 다 좋은거 같음 뮤비보다 라이브가 엄청 좋은 곡들이네
오챠노마도 틱톡 잘올리고 있으니까 한번이라도 흘러서 떴으면 좋겠다 눈에서 뜨고 싶다는 열정이 보여(다른그룹은 없단 소리 ㄴ)
이번곡들 좋아서 듣다가 연어질하다보니까 노래 다 좋은거 같음 뮤비보다 라이브가 엄청 좋은 곡들이네
오챠노마도 틱톡 잘올리고 있으니까 한번이라도 흘러서 떴으면 좋겠다 눈에서 뜨고 싶다는 열정이 보여(다른그룹은 없단 소리 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