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츠카 탈퇴했을 때 블로그에 대놓고
大塚ちゃんは、これからのJuice=Juiceの未来には居ません。
오오츠카짱은 이제부터 쥬스쥬스 미래에는 없습니다.
라고 박아버리더니, 그 이후로 완전히 먹금.
덕분에 쥬스쥬스 활동하는 평생 동안 저런 멤버가 있었나 하고 추억하는 사람 1도 없잖아
그냥 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 애초에 없었던 과거가 된 수준
난 여태까지 모닝구에서 발판으로 삼고 나간 애가 최악인 줄 알았는데
더 심한 게 나올 줄 누가 알았겠어
걔도 걍 앞으로도 없는 사람이라 생각하고 살았으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