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따^^
onair ai 뭐시기 치우고 메모리얼 보여주네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9388 | onair |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3 | 13 |
| 109387 | onair |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 20:22 | 12 |
| 109386 | onair |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 20:20 | 29 |
| 109385 | onair |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 20:20 | 6 |
| 109384 | onair | 갑자기 카오링? | 20:19 | 12 |
| 109383 | onair | 헐 카오링... | 20:19 | 10 |
| 109382 | onair | 드레스 저거 맞아??? 2 | 20:18 | 33 |
| 109381 | onair | 헉 마리아 나왔다 | 20:18 | 6 |
| 109380 | onair | 무엇을 가리려고 치마를 저렇겤ㅋㅋㅋ 1 | 20:18 | 23 |
| 109379 | onair | 청춘소승 해줬으면좋겠다 | 20:16 | 4 |
| 109378 | onair | 마리아 졸업곡 뭐 부를까 1 | 20:06 | 33 |
| 109377 | onair | 사쿠라 울디마ㅠㅠㅠㅠ | 19:58 | 28 |
| 109376 | onair | 노래가 지독하게 모닝구같다 | 19:55 | 26 |
| 109375 | onair | 다음 싱글은 나을까..? | 19:52 | 23 |
| 109374 | onair | 난 그냥 이젠 모르겠다ㅎㅎㅎ 2 | 19:51 | 86 |
| 109373 | onair | 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1 | 19:50 | 34 |
| 109372 | onair | 뭔 응원가 같다 ㅋㅋㅋㅋ | 19:50 | 14 |
| 109371 | onair | 방금 개다리뭐야...??? | 19:49 | 13 |
| 109370 | onair | 안무 왜이러냐진짜..아 | 19:49 | 10 |
| 109369 | onair | 안무가.....^^ 2 | 19:47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