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흑백방송 같아서 더 구려보임
onair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9377 | onair | 사쿠라 울디마ㅠㅠㅠㅠ | 19:58 | 3 |
| 109376 | onair | 노래가 지독하게 모닝구같다 | 19:55 | 12 |
| 109375 | onair | 다음 싱글은 나을까..? | 19:52 | 16 |
| 109374 | onair | 난 그냥 이젠 모르겠다ㅎㅎㅎ 2 | 19:51 | 32 |
| 109373 | onair | 노래좀 불필요한 부분 덜어냈으면 무난했을거 같은데 사비는 괜찮음 1 | 19:50 | 18 |
| 109372 | onair | 뭔 응원가 같다 ㅋㅋㅋㅋ | 19:50 | 12 |
| 109371 | onair | 방금 개다리뭐야...??? | 19:49 | 11 |
| 109370 | onair | 안무 왜이러냐진짜..아 | 19:49 | 8 |
| 109369 | onair | 안무가.....^^ 2 | 19:47 | 31 |
| 109368 | onair | 시작부터 찌르기 개다리 어휴;; | 19:47 | 10 |
| 109367 | onair | 오 신곡도 해주네 24시부터 뮤비랑 음원 공개래 | 19:45 | 9 |
| 109366 | onair | 호마메이 볼때마다 든든하다 1 | 19:36 | 33 |
| 109365 | onair | 하루상 왜케 예뻐졌어?? | 19:28 | 18 |
| 109364 | onair | ai 뭐시기 치우고 메모리얼 보여주네 | 19:06 | 36 |
| 109363 | onair | 유닛 곡 봄콘 셋리랑 다르네...???? 1 | 19:03 | 72 |
| 109362 | onair | 신멤버 모인 거 보니까 잘 뽑았다 | 18:51 | 40 |
| 109361 | onair | 메이사 곡마다 나타나는거 귀엽다ㅋㅋ | 18:42 | 37 |
| 109360 | onair | 마리아 다음 서브리더 발표 했어?! 1 | 18:31 | 149 |
| » | onair |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 18:24 | 30 |
| 109358 | onair | 와.. 12기 첫 요코아리자기소개 생각나 ㅠㅠㅠㅠㅠㅠ 2 | 18:22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