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같은 흑백필터 치워라
- 18:24
- 조회 4
- onair
-
- 와.. 12기 첫 요코아리자기소개 생각나 ㅠㅠㅠㅠㅠㅠ
- 18:22
- 조회 10
- onair
-
-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 18:18
- 조회 12
- 잡담
-
- 소우쟈나이ㅠㅠㅠㅠㅠ
- 18:17
- 조회 13
- onair
-
- 와 메이사 자연스럽닼ㅋㅋㅋ
- 18:14
- 조회 20
- onair
-
- 헐 메이사 참여 토크만 하는거 아니었어?
- 18:11
- 조회 38
- onair
-
- 좌석을 기존 무도관보다 더 깐 거 같은데
- 18:08
- 조회 20
- onair
-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 (17:40~
- 17:22
- 조회 144
- 알림/결과
-
-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 16:45
- 조회 107
- 잡담
-
- 모닝구무스메. 졸업의 마키노 마리아, "전격적" 발표의 이유 밝히는「마음껏 즐겼다」 팬들에게는 사과의 마음
- 11:30
- 조회 219
- 스퀘어
-
- [오리콘+maidigitv+마이내비뉴스] 마키노 마리아 사진집『モーニング娘. 牧野真莉愛』발매 기념 이벤트 전 회견
- 11:17
- 조회 86
- 스퀘어
-
-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 06-23
- 조회 426
- 잡담
-
-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 06-23
- 조회 466
- 잡담
-
- 전 Berryz코보 토쿠나가 치나미 11년 만에 등장... 취업 활동 → 엄마의 현재를 밝힌다 나츠야키 미야비의 YouTube에서 소중한 2샷
- 06-23
- 조회 483
- 스퀘어
-
-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 06-23
- 조회 355
- 잡담
-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 06-23
- 조회 372
- 잡담
-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06-23
- 조회 120
- 잡담
-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06-23
- 조회 471
- 잡담
-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1172
- 스퀘어
-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7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