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14)사쿠라 블로그 글 직역을 해보았다
690 49
2014.07.14 22:39
690 49

そんな私は今日[みんな:20]

그런 저는 오늘[みんな:20]

OFFだったのですが。。
쉬는 날이였습니다만。。

だったのですが…
였습니다만…

(-_-;)
(-_-;)


間違えて明日のスケジュールで動いてしまい…
착각해서 내일의 스케줄을 실행해…


人集合場所で
待っていました…
집합장소에서

기다렸습니다…
 


45分…泣
45分…눈물



なぁにぃやってるんだよもぉ[みんな:21]
뭐하고있는거냐우웅[みんな:21]

バカか。

바보인가
バカなのか私は。
바보인건가나는
バカなんだなごめんない。
바보인거구나미안


なんか、
어쩐지
集合時間直前になっても
誰も来なくて、
집합시간이되어도

누구도 오지않아서、
みんなギリギリになるのかな…
모두 아슬아슬하게도착할려나…
と思っていて、
라고 생각하고있는데
今日は10期さんと
集合時間が一緒だったんです[みんな:22]
오늘은 10기와 집합시간이 같았습니다[みんな:22]

その時
なんとなぁーく、
飯窪春菜さんのタイムラインを見たら
어찌됐든 이이쿠보하루나씨의 타임라인을 보았더니

『今日は10期でディズニー∧( 'Θ' )∧』
『오늘은10기로 디즈니랜드에∧( 'Θ' )∧』

の文字。
의 문자(글자)。

いいなぁ、
ディズニー…
…ん、

좋겠다、
디즈니…
…음、


いやえ。

아니。

10期さんは
ディズニーで楽しんでるなう?
10기씨는 디즈니에서 즐기고있어 지금?


まさかと思い
インフォメーションを見直したら、
[7月14日】
설마하는생각에

 인포메이션을 다시보았더니
[月14日】

今日は?
7月13日
오늘은?
7월13일


\(゜□゜)/
\(゜□゜)/



はぁーーー!!!!
帰る[みんな:30][みんな:31][みんな:32][みんな:33]
わたしもう帰る[みんな:34][みんな:35][みんな:36][みんな:37][みんな:38][みんな:39]

앗ーーー!!!!
돌아가자[みんな:32][みんな:32][みんな:32][みんな:32]

나돌아갈래[みんな:32][みんな:32][みんな:32][みんな:32]

今日はOFFかぁーーーい。
오늘은 쉬는날이였던ーーー가。


もう本当に、なにやってるんだ[みんな:40]
웅웅진짜, 나 뭐하고있는거야[みんな:40]
です。

입니다
思い出してみたら[みんな:24]
생각해보니[みんな:24]
10期さんが前から、
10기가 전부터、

3日4人でディズニー((o(*゚▽゚*)o))』
3일 4명이서 디즈니((o(*゚▽゚*)o))』

すっごく楽しそうに計画してたのを
굉장히 즐겁게 계획하고잇는것을
私は知っていたではないか…[みんな:23]
저 알고있었었는데…[みんな:23]

10期さん
楽しかったですかディズニー[みんな:25]
10기씨

즐거웠습니까 디즈니[みんな:25]


11期は。。。泣[みんな:40]
11기는。。。눈물[みんな:40]



なにしてるのよもうほんともぉーー!
뭐하고있는거야정말룽웅ーー!



あぁもう、あの、すみませんでした…
아,,\저,죄송했습니다…

しっかりしなきゃーー泣
제대로해야지ーー눈물


나는 이거보고 좀 놀랬던게 맞는....

댓글 4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6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6 06.22 1,132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40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19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56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6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903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8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91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4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61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10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3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9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60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10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8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