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모닝구무스메) 뜬금글주의) 작년 가을콘에서 내 옆자리에 있던 일덬 후기
969 19
2015.01.21 20:46
969 19

 

말머리는.. 지금은 15인데 그땐 14였으니까

뭐로해야될지 몰라서 그냥 모닝구무스메....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후기.....는 뭐 다들 아는 콘서트고 몇번 더쿠에 언급한적이 있었어서..

떡밥도 없고 심심한데 겸사겸사 작년 사유졸업콘 투어 참전시 일덬들과의 에피소드 중에서 가장 인상깊은거 하나 풀어봐!

 

난 해외덬 + 여자 + 혼자 여서 정말 쭈구리가될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었고,

자리 착석하고 나서도 다른 덬들은 서로 인사하고 굿즈 교환하고 덕후 토크하는데 혼자 쭈굴쭈굴하게 얌전히 앉아있었어.

내가 통로 안쪽자리라 왼쪽엔 사람이 없었고 오른쪽엔 좀 젊은 사유 남덬이였음. (약 이케멘..?)

오자마자 자기가 춤을 따라해서 조금 성가실수도 있지만 조심하겠다, 잘부탁드린다고 인사하는데

엄~청 공손하고 예의바른 느낌이라 아 다행이다 싶었음.

애들과 후리 싱크로가 99% (심지어 토키소라의 악센트까지 졸똑) 였단게 특징..

 

투어 세트 막곡이 해피대작전인건 다들 알거고,

아시다시피 사비 안무는 서로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위아더원 올포원 원포얼 하는 분위긴데

난 솔직히 양손에 라이트만 들고 계속 "리호쨔응 리호쨔응...ㅠㅠ" 하고 혼자 속삭이기만해서

이 안무와 나는 전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주 지나고 사비 들어가는 순간에 내 허리춤으로 옆 일덬의 손이 쑥 들어옴

므ㅏ?????????하고 존 깜놀해서 옆을 바라봤는데 뭔가 진짜 나쁜 맘으로 내 허리를 잡은게 아닌..

진짜 막 땀범벅이 되서 오늘 하루 정말 행복함!!!!! 진짜 민나 오츠카레다욧!!!!! 이런 세상 다가진 표정으로

내 옆구리를 잡고있으면서도 나따윈 전혀 안중에 없고 사유미만 바라보는 옆의 덬을 보니까

여기서 내가 놀라거나 기분나빠하는게 이상한일이구나라고 묘하게 납득하게 되면서

그때부터 나도 후렴따라부르면서 애들이랑 똑같이 춤추기시작했음

 

나중되니까 뭐 난 여자고 이 손은 남자손이고 그런거 별로 신경도 안쓰였고

딱 하나 신경쓰이던건 스키니 위에 투어티입어서 마치 튜브같은 나의 살을 옆덬이 안정적으로 잡고있었던거랑

사유오시티입어서 안그래도 핑크색인데 땀에 젖은 손으로 내 옆구리살을 계속 잡고 있으니

나중에 나와서 보니까 옆구리에 땀때문에 손모양으로 또렷한 흔적 남아있던거..............

 

노래 끝나고 막 뭔가

우리가 해냇다!!!! 무스메 사이코 우치라 사이코!! 이런 느낌이라

한마디 말도 안하던 일덬이랑 하이파이브하고 손잡고 반자이까지하고

오야스미즈키 오야사유밍 콜 다 하고 나옴................

 

다 쓰고 나니까 이걸 후기랍시고 쓴건지 웃기자고 쓴건지 모르겠넼ㅋㅋㅋㅋ 힝 뻘쭘...

무튼 그랫었음... 아 또 원정가고싶다 또 오야사유밍콜 하고싶드ㅏ.. 하지만 이제 사유는 없겠듸.............ㅠㅠㅠㅠㅠㅠ

 

 

(((((((끝)))))))))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9,1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5 22:55 140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6 22:52 92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225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58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92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20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86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44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21:05 132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282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8 20:56 27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97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83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4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44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22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65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7 20:39 359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