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보다 나을 거란 보장이 없는데...
595 26
2015.01.21 11:37
595 26

더 파워나 첫 무도관공연 이후 싱글들에 실망한 큣덬들 심정은 이해가 조금 가지만(나도 좀 실망했었으니...)

최근에 그래도 다시 큐트 곡들 분위기 괜찮아지고 있는데

큣덬들 층쿠에 대한 불호가 꽤 남아있는 것 같네


대표곡이 없다

영업하려고 해도 곡때문에 못하겠다

라는 것도 좀 더 큐트 곡들 넓게 보면

중반기 곡들이 좀 호불호가 덜 갈린다고 보통 그러잖아?

아이타이 론리 크리스마스나 캠퍼스 라이프,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여자아이,스파클링도 있고

앨범곡들도 초창기 As one이나 엔드레스 러브,앨범 곡 중 최고라 생각하는 아코가레 마이스타 등

괜찮은 곡들이 많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이정도 곡들이면 그냥 큐트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은 공개 당시에 하로카테에서 노래에 대한 반응도 괜찮았었는데

요즘엔 잊혀진 과거가 되어버리고...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무조건 이 두 곡보다 괜찮을 거라는 보장이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해

더 좋을 수도 있긴하지만...


아무튼 덬들마다 생각이 조금씩 틀리니

큐트 탈층쿠 기원하는 덬들 생각도 존중함.

하지만 반대로 층쿠 큐트 곡들 좋아하는 덬들도 적지 않다는 점에서 이런저런 생각에 글  써봤어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5 00:05 1,8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12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86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38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170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38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189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6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4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81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4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6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86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73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94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50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5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88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267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1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