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보다 나을 거란 보장이 없는데...
595 26
2015.01.21 11:37
595 26

더 파워나 첫 무도관공연 이후 싱글들에 실망한 큣덬들 심정은 이해가 조금 가지만(나도 좀 실망했었으니...)

최근에 그래도 다시 큐트 곡들 분위기 괜찮아지고 있는데

큣덬들 층쿠에 대한 불호가 꽤 남아있는 것 같네


대표곡이 없다

영업하려고 해도 곡때문에 못하겠다

라는 것도 좀 더 큐트 곡들 넓게 보면

중반기 곡들이 좀 호불호가 덜 갈린다고 보통 그러잖아?

아이타이 론리 크리스마스나 캠퍼스 라이프,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여자아이,스파클링도 있고

앨범곡들도 초창기 As one이나 엔드레스 러브,앨범 곡 중 최고라 생각하는 아코가레 마이스타 등

괜찮은 곡들이 많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이정도 곡들이면 그냥 큐트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은 공개 당시에 하로카테에서 노래에 대한 반응도 괜찮았었는데

요즘엔 잊혀진 과거가 되어버리고...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무조건 이 두 곡보다 괜찮을 거라는 보장이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해

더 좋을 수도 있긴하지만...


아무튼 덬들마다 생각이 조금씩 틀리니

큐트 탈층쿠 기원하는 덬들 생각도 존중함.

하지만 반대로 층쿠 큐트 곡들 좋아하는 덬들도 적지 않다는 점에서 이런저런 생각에 글  써봤어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06.21 49,1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9414 잡담 18기 합 좋다 5 22:55 140
109413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6 22:52 91
109412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22:07 225
109411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21:20 158
109410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21:15 192
109409 스퀘어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3 21:07 200
109408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21:07 186
109407 잡담 노래 좋다 21:07 44
109406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21:05 132
109405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21:00 282
109404 스퀘어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8 20:56 279
109403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20:54 97
109402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20:53 83
109401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20:53 34
109400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20:52 144
109399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20:49 122
109398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20:40 165
109397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17 20:39 359
109396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20:39 26
109395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20:38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