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큐트)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보다 나을 거란 보장이 없는데...
595 26
2015.01.21 11:37
595 26

더 파워나 첫 무도관공연 이후 싱글들에 실망한 큣덬들 심정은 이해가 조금 가지만(나도 좀 실망했었으니...)

최근에 그래도 다시 큐트 곡들 분위기 괜찮아지고 있는데

큣덬들 층쿠에 대한 불호가 꽤 남아있는 것 같네


대표곡이 없다

영업하려고 해도 곡때문에 못하겠다

라는 것도 좀 더 큐트 곡들 넓게 보면

중반기 곡들이 좀 호불호가 덜 갈린다고 보통 그러잖아?

아이타이 론리 크리스마스나 캠퍼스 라이프,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여자아이,스파클링도 있고

앨범곡들도 초창기 As one이나 엔드레스 러브,앨범 곡 중 최고라 생각하는 아코가레 마이스타 등

괜찮은 곡들이 많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이정도 곡들이면 그냥 큐트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아이미스유나 러브테이킷올은 공개 당시에 하로카테에서 노래에 대한 반응도 괜찮았었는데

요즘엔 잊혀진 과거가 되어버리고...

외부작곡가 쓴다고 해도 무조건 이 두 곡보다 괜찮을 거라는 보장이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해

더 좋을 수도 있긴하지만...


아무튼 덬들마다 생각이 조금씩 틀리니

큐트 탈층쿠 기원하는 덬들 생각도 존중함.

하지만 반대로 층쿠 큐트 곡들 좋아하는 덬들도 적지 않다는 점에서 이런저런 생각에 글  써봤어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5 00:05 2,3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7,34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00:43 114
101281 잡담 12기🥹 3 00:11 176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7 06.24 300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188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333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187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40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24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46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63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345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8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78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79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20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1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2 06.23 390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06.23 12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06.23 483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