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5/24 (토) 일본 테레비「THE 요루모 힛빠레! 부활! 보고 싶은 듣고 싶은 노래하고 싶은 곡 TOP10」가창곡

무명의 더쿠 | 05-24 | 조회 수 375

https://www.youtube.com/watch?v=UPwVuTg85S0
https://www.youtube.com/watch?v=xvai20m4f4U

 

●20th Century
●스타덤 올스타즈 × 아카사카 야스히코
●Da-iCE 오노 유다이 × 하나무라 소타
●MAX × 모닝구무스메.'25
●치넨 리나 × 시모후리 묘우죠우 세이야(Gt)
●하시야스메 야츠코 × 모리카스미
●비토 이사오 × DA PUMP
●마린 × 밤에 왈츠
●나카야마 히데유키 × King & Prince 나가세 렌
●코바야시 사치코 × 모토 후유키(Gt)
... 외

 

세대를 초월한 인기인끼리의 코라보레이션도 볼거리 중 하나.
이날은 MAX와 모닝구무스메.'25에 의한 스페셜 팀을 결성. 피로 곡은 「ブラザービート」(Snow Man)

 

공연 전에는 멤버 전원이 원진을 꾸려 기합을 넣는 모습도. 호흡이 맞는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면 스튜디오의 전압도 높아진다.
큰 박수에 싸이자 자리로 돌아와 「처음에 긴장했지만, 제대로 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가슴을 쓰다듬는 모닝구무스메. 멤버들

반면 MAX의 Reina는「『힛빠레』에서는 언제나 선배와 노래하는 것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렇게 후배와 노래하는 것이 신선하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일본 테레비 계「THE 요루모 힛빠레! 부활! 보고 싶은 듣고 싶은 노래하고 싶은 곡 TOP10」
2025년 5월 24일 (토) 22:00~22:54

출연자
MC : 미야케 유지 / 나카야마 히데유키 / 아카사카 야스히코 / 나가세 렌(King & Prince)

코바야시 사치코 / 스타덤 올스타즈 / 세이야(시모후리 묘우죠우) / 오노 유다이(Da-iCE) / 하나무라 소타(Da-iCE) / DA PUMP / 치넨 리나 / 20th Century / 하시야스메 야츠코 / 
비토 이사오 / MAX / 마린 / 모토 후유키 / 모리 카스미 / 모닝구무스메.'25 / 밤에 왈츠
 

https://www.ntv.co.jp/topics/articles/19usydye6bn6sctm76.html

 

https://x.com/nittele_ntv/status/1926037951911264654
https://x.com/natalie_mu/status/192603544756777385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6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7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3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3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2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7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7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6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2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4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6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6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1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