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5/24 (토) 일본 테레비「THE 요루모 힛빠레! 부활! 보고 싶은 듣고 싶은 노래하고 싶은 곡 TOP10」가창곡

무명의 더쿠 | 05-24 | 조회 수 375

https://www.youtube.com/watch?v=UPwVuTg85S0
https://www.youtube.com/watch?v=xvai20m4f4U

 

●20th Century
●스타덤 올스타즈 × 아카사카 야스히코
●Da-iCE 오노 유다이 × 하나무라 소타
●MAX × 모닝구무스메.'25
●치넨 리나 × 시모후리 묘우죠우 세이야(Gt)
●하시야스메 야츠코 × 모리카스미
●비토 이사오 × DA PUMP
●마린 × 밤에 왈츠
●나카야마 히데유키 × King & Prince 나가세 렌
●코바야시 사치코 × 모토 후유키(Gt)
... 외

 

세대를 초월한 인기인끼리의 코라보레이션도 볼거리 중 하나.
이날은 MAX와 모닝구무스메.'25에 의한 스페셜 팀을 결성. 피로 곡은 「ブラザービート」(Snow Man)

 

공연 전에는 멤버 전원이 원진을 꾸려 기합을 넣는 모습도. 호흡이 맞는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면 스튜디오의 전압도 높아진다.
큰 박수에 싸이자 자리로 돌아와 「처음에 긴장했지만, 제대로 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가슴을 쓰다듬는 모닝구무스메. 멤버들

반면 MAX의 Reina는「『힛빠레』에서는 언제나 선배와 노래하는 것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렇게 후배와 노래하는 것이 신선하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일본 테레비 계「THE 요루모 힛빠레! 부활! 보고 싶은 듣고 싶은 노래하고 싶은 곡 TOP10」
2025년 5월 24일 (토) 22:00~22:54

출연자
MC : 미야케 유지 / 나카야마 히데유키 / 아카사카 야스히코 / 나가세 렌(King & Prince)

코바야시 사치코 / 스타덤 올스타즈 / 세이야(시모후리 묘우죠우) / 오노 유다이(Da-iCE) / 하나무라 소타(Da-iCE) / DA PUMP / 치넨 리나 / 20th Century / 하시야스메 야츠코 / 
비토 이사오 / MAX / 마린 / 모토 후유키 / 모리 카스미 / 모닝구무스메.'25 / 밤에 왈츠
 

https://www.ntv.co.jp/topics/articles/19usydye6bn6sctm76.html

 

https://x.com/nittele_ntv/status/1926037951911264654
https://x.com/natalie_mu/status/192603544756777385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 무스메 '26 「Lonely...But not Alone」6/25(목)부터 디지털 릴리스
    • 21:07
    • 조회 24
    • 스퀘어
    •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 21:07
    • 조회 14
    • 잡담
    • 노래 좋다
    • 21:07
    • 조회 15
    • 잡담
    • 어떻게 뭐 하나 나은 게 없냐.....
    • 21:06
    • 조회 21
    • 잡담
    •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 21:05
    • 조회 29
    • 잡담
    1
    •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 21:00
    • 조회 61
    • 잡담
    2
    • モーニング娘。'26『Lonely...But not Alone』Promotion Edit
    • 20:56
    • 조회 83
    • 스퀘어
    3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20:54
    • 조회 44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20:53
    • 조회 38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20:53
    • 조회 22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 20:52
    • 조회 51
    • onair
    3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 20:49
    • 조회 47
    • onair
    1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 20:40
    • 조회 66
    • onair
    3
    • 모닝구무스메.'26 신곡『Lonely...But not Alone』무대
    • 20:39
    • 조회 136
    • 스퀘어
    11
    • 브라보다 브라보
    • 20:39
    • 조회 23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20:38
    • 조회 22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 20:36
    • 조회 52
    • onair
    1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20:35
    • 조회 10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20:34
    • 조회 19
    • onair
    •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 20:32
    • 조회 46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