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근데 스마이레이지 서브멤버 제도는 왜 만든거야?
589 11
2015.01.12 22:57
589 11

애들 탈락시켜서 멘붕시킬려고 만든 건줄 알았는데

 

결과적으론 4명 붙었잖아?

 

이 제도를 만든 의도는 뭐였을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