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로프로)근데 스마이레이지 서브멤버 제도는 왜 만든거야? https://theqoo.net/helloproject/32295692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589 애들 탈락시켜서 멘붕시킬려고 만든 건줄 알았는데 결과적으론 4명 붙었잖아? 이 제도를 만든 의도는 뭐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