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안쥬르므) 제발 블로그 사진 고나리 좀 하지 마....ㅠㅠ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536



내가 하로에서 파고 있는 그룹이 안쥬랑 큐트인데 이 두그룹의 블로그 사진 크기는 진짜.....ㅠㅠ


아오; 어제 아유미X타케X즛키X리나푸 4명 사진 올렸는데;


참고로 이거 어제 올린거..


http://i.imgur.com/2OrDgSX.jpg



이건 아유미 블로그에서 갖고 온거!


그리고 이건 리나푸 블로그.... 같은 사진인데 이게 뭐니..ㅠㅠ


http://i.imgur.com/IlHLPgl.jpg


아오... 제발 고나리 좀 하지마 ㅠㅠ 제발...ㅠㅠ 애들 좀 이쁜거 크게 같이 보자보자 ㅠㅠ



내용은 비슷하기 때문에 패스!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31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