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OG)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레이나 생각보다 그렇게 ★에이스★인건 아녔음.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1595

일단 레이나가 에이스가 아니란 말은 아님. 에이스였음!

그리고 존나 푸쉬 많이 받은 푸쉬멤도 맞음!!!!

파트도 많이 받고 춤포지션도 좋은거 많이 가져간거 맞음!!!


이 글의 요지는 저거 다 맞는데 플라티나기 이전엔 평소 이미지만큼 엄청 에이스였던건 아니라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플라티나기때는 당연히 투톱 에이스인거 맞는데 밑글 원덬이 플라티나기 이전 물어봐서)


일단 레이나 들어오고 나서부터의 싱글 순서대로 포지션 정리해볼게.


샤본다마 : 데뷔하자마자 뙇 센터!!! 임팩트 쩔음.

고걸 : 파트 공평

아이아라바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오히려 에리가 파트랑 포지션 더 좋음.

로망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카시마시 : 파트 공평

나미다 : 솔로파트 없음. 댄스는 여자파트.

만파와 : 1절 꿀파트 1번+밐한테 돌려짐. 그 뒤로 구석에서 춤만 춤.

오사카 : 1절 솔로파트 1번, 2절 솔로파트 1번 

이롯뽀이 : 1절 세쿠시 아이랑 1번, 3절 솔로파트 2번(와랏테루 고고모 + 마지막 호시이)

직감2 : 파트분배가 의미 없을 듯.. 사유 지분이 많았고 2절에 포인트로 아루와케나이쟝.

ㄴ두더허슬 : 에리랑 투톱으로 메인

섹시보이 : 후렴센터먹음. 파트도 많은 편.

앰비셔스 : 첫 시작센터 먹음(후렴에서도 투톱. 즉 레이나 센터곡).

아루이테루 : 3절에 솔로파트 1번

에가오 : 메인보컬 4인에 못낌

카나시미 : 2절 솔로파트 1번


이렇게 나옴(틀린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ㅠㅠ)


샤본다마때 임팩트가 엄청 크긴 했는데 그 이후론 닼,밐,리카가 대부분 파트 다 먹고 레이나는 그 사이에 낑겨서 한두마디 받아먹는 정도였어.

(물론 한마디도 못받는 멤버가 많으니 그 한두마디 자체가 푸쉬임.)

오사카를 끝으로 리카 졸업하니까 리카가 갖던 지분 먹고 비중 좀 늘어나고(닼밐 메인에 이어 3인자)

두더허슬, 섹시보이, 앰비셔스때 갑자기 센터로 밀어주다가

아루이테루부턴 오히려 좀 밀림(물론 뒷줄멤버보단 훨씬 나음.)


이 이후에 플라티나기에도 닼-밐 메인으로 가려고 했는데 미키티가 갑자기 탈퇴해서 대체제로 레이나 쓴걸로 보임.

그 이후론 계속 투탑먹고 명실공히 에이스 됐지.(1인자는 닼이고 레이나가 1.5~2인자)


아까부터 계속 말하지만 존나 푸쉬멤이고 에이스인건 맞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처음부터 맨날 메인만 하고 센터만 한건 아니란걸ㅠㅠ 알려주고 싶었어ㅠㅠㅠㅠ


참고로 유닛(오토메구미, 에레지즈, 아아, 하이킹)에서도 푸쉬를 많이 먹었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769
    • 스퀘어
    29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14
    • 잡담
    13
    •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 06-19
    • 조회 709
    • 스퀘어
    18
    •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 06-18
    • 조회 943
    • 잡담
    17
    •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 06-17
    • 조회 1001
    • 잡담
    19
    •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 06-17
    • 조회 1023
    • 잡담
    21
    •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 06-17
    • 조회 895
    • 스퀘어
    15
    •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 06-15
    • 조회 832
    • 잡담
    13
    •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 06-15
    • 조회 589
    • 잡담
    12
    •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 06-14
    • 조회 850
    • 잡담
    22
    •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 06-11
    • 조회 953
    • 잡담
    13
    •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 06-10
    • 조회 899
    • 스퀘어
    11
    •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 06-08
    • 조회 660
    • 스퀘어
    14
    •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 06-05
    • 조회 1169
    • 잡담
    17
    •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 06-03
    • 조회 695
    • 잡담
    13
    •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 06-03
    • 조회 1015
    • 잡담
    15
    •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 06-02
    • 조회 852
    • 잡담
    11
    •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 06-01
    • 조회 702
    • 잡담
    13
    •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 05-30
    • 조회 993
    • 잡담
    12
    •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 05-29
    • 조회 1199
    • 잡담
    1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