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OG)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레이나 생각보다 그렇게 ★에이스★인건 아녔음.

무명의 더쿠 | 12-13 | 조회 수 1595

일단 레이나가 에이스가 아니란 말은 아님. 에이스였음!

그리고 존나 푸쉬 많이 받은 푸쉬멤도 맞음!!!!

파트도 많이 받고 춤포지션도 좋은거 많이 가져간거 맞음!!!


이 글의 요지는 저거 다 맞는데 플라티나기 이전엔 평소 이미지만큼 엄청 에이스였던건 아니라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플라티나기때는 당연히 투톱 에이스인거 맞는데 밑글 원덬이 플라티나기 이전 물어봐서)


일단 레이나 들어오고 나서부터의 싱글 순서대로 포지션 정리해볼게.


샤본다마 : 데뷔하자마자 뙇 센터!!! 임팩트 쩔음.

고걸 : 파트 공평

아이아라바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오히려 에리가 파트랑 포지션 더 좋음.

로망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카시마시 : 파트 공평

나미다 : 솔로파트 없음. 댄스는 여자파트.

만파와 : 1절 꿀파트 1번+밐한테 돌려짐. 그 뒤로 구석에서 춤만 춤.

오사카 : 1절 솔로파트 1번, 2절 솔로파트 1번 

이롯뽀이 : 1절 세쿠시 아이랑 1번, 3절 솔로파트 2번(와랏테루 고고모 + 마지막 호시이)

직감2 : 파트분배가 의미 없을 듯.. 사유 지분이 많았고 2절에 포인트로 아루와케나이쟝.

ㄴ두더허슬 : 에리랑 투톱으로 메인

섹시보이 : 후렴센터먹음. 파트도 많은 편.

앰비셔스 : 첫 시작센터 먹음(후렴에서도 투톱. 즉 레이나 센터곡).

아루이테루 : 3절에 솔로파트 1번

에가오 : 메인보컬 4인에 못낌

카나시미 : 2절 솔로파트 1번


이렇게 나옴(틀린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ㅠㅠ)


샤본다마때 임팩트가 엄청 크긴 했는데 그 이후론 닼,밐,리카가 대부분 파트 다 먹고 레이나는 그 사이에 낑겨서 한두마디 받아먹는 정도였어.

(물론 한마디도 못받는 멤버가 많으니 그 한두마디 자체가 푸쉬임.)

오사카를 끝으로 리카 졸업하니까 리카가 갖던 지분 먹고 비중 좀 늘어나고(닼밐 메인에 이어 3인자)

두더허슬, 섹시보이, 앰비셔스때 갑자기 센터로 밀어주다가

아루이테루부턴 오히려 좀 밀림(물론 뒷줄멤버보단 훨씬 나음.)


이 이후에 플라티나기에도 닼-밐 메인으로 가려고 했는데 미키티가 갑자기 탈퇴해서 대체제로 레이나 쓴걸로 보임.

그 이후론 계속 투탑먹고 명실공히 에이스 됐지.(1인자는 닼이고 레이나가 1.5~2인자)


아까부터 계속 말하지만 존나 푸쉬멤이고 에이스인건 맞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처음부터 맨날 메인만 하고 센터만 한건 아니란걸ㅠㅠ 알려주고 싶었어ㅠㅠㅠㅠ


참고로 유닛(오토메구미, 에레지즈, 아아, 하이킹)에서도 푸쉬를 많이 먹었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 18:24
    • 조회 96
    • 잡담
    1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17:27
    • 조회 70
    • 잡담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11:14
    • 조회 351
    • 잡담
    3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851
    • 스퀘어
    35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45
    • 스퀘어
    1
    • 안쥬르므『悔しいわ』하로! 스테 Live Edit.
    • 06-22
    • 조회 162
    • 스퀘어
    1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굿즈 소개!!
    • 06-22
    • 조회 202
    • 스퀘어
    • Hello! Music Lab。 (01:00~
    • 06-22
    • 조회 15
    • 알림/결과
    • 츠바키팩토리 타니모토 아미, 오노다 사오리, 아키야마 마오 개인 Tiktok 계정 개설
    • 06-21
    • 조회 118
    • 스퀘어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 06-21
    • 조회 663
    • 잡담
    8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 06-21
    • 조회 329
    • 잡담
    2
    • 260619 내일 차야마치에서 만나요 Juice=Juice - 盛れ!ミ・アモーレ+四の五の言わず颯(さっ)と別れてあげた
    • 06-21
    • 조회 405
    • 스퀘어
    5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 06-20
    • 조회 896
    • 잡담
    5
    • 20260620 이치모니. - Juice=Juice 「MORE! MORE! EP」 발매 코멘트
    • 06-20
    • 조회 181
    • 스퀘어
    1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14
    • 잡담
    13
    • OCHA NORMA『また, あなたに恋焦がれているんだ』 Promotion Edit
    • 06-20
    • 조회 135
    • 스퀘어
    3
    • 로지 크로니클『ウブとズル』 ~Dance Practice Ver.~
    • 06-20
    • 조회 56
    • 스퀘어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 06-20
    • 조회 343
    • 잡담
    3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조회 266
    • 잡담
    • 사야시 리호 Riho Sayashi -「prism」Visual Clip
    • 06-20
    • 조회 85
    • 스퀘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