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레이나 생각보다 그렇게 ★에이스★인건 아녔음.
1,595 17
2014.12.13 14:15
1,595 17

일단 레이나가 에이스가 아니란 말은 아님. 에이스였음!

그리고 존나 푸쉬 많이 받은 푸쉬멤도 맞음!!!!

파트도 많이 받고 춤포지션도 좋은거 많이 가져간거 맞음!!!


이 글의 요지는 저거 다 맞는데 플라티나기 이전엔 평소 이미지만큼 엄청 에이스였던건 아니라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플라티나기때는 당연히 투톱 에이스인거 맞는데 밑글 원덬이 플라티나기 이전 물어봐서)


일단 레이나 들어오고 나서부터의 싱글 순서대로 포지션 정리해볼게.


샤본다마 : 데뷔하자마자 뙇 센터!!! 임팩트 쩔음.

고걸 : 파트 공평

아이아라바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오히려 에리가 파트랑 포지션 더 좋음.

로망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카시마시 : 파트 공평

나미다 : 솔로파트 없음. 댄스는 여자파트.

만파와 : 1절 꿀파트 1번+밐한테 돌려짐. 그 뒤로 구석에서 춤만 춤.

오사카 : 1절 솔로파트 1번, 2절 솔로파트 1번 

이롯뽀이 : 1절 세쿠시 아이랑 1번, 3절 솔로파트 2번(와랏테루 고고모 + 마지막 호시이)

직감2 : 파트분배가 의미 없을 듯.. 사유 지분이 많았고 2절에 포인트로 아루와케나이쟝.

ㄴ두더허슬 : 에리랑 투톱으로 메인

섹시보이 : 후렴센터먹음. 파트도 많은 편.

앰비셔스 : 첫 시작센터 먹음(후렴에서도 투톱. 즉 레이나 센터곡).

아루이테루 : 3절에 솔로파트 1번

에가오 : 메인보컬 4인에 못낌

카나시미 : 2절 솔로파트 1번


이렇게 나옴(틀린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ㅠㅠ)


샤본다마때 임팩트가 엄청 크긴 했는데 그 이후론 닼,밐,리카가 대부분 파트 다 먹고 레이나는 그 사이에 낑겨서 한두마디 받아먹는 정도였어.

(물론 한마디도 못받는 멤버가 많으니 그 한두마디 자체가 푸쉬임.)

오사카를 끝으로 리카 졸업하니까 리카가 갖던 지분 먹고 비중 좀 늘어나고(닼밐 메인에 이어 3인자)

두더허슬, 섹시보이, 앰비셔스때 갑자기 센터로 밀어주다가

아루이테루부턴 오히려 좀 밀림(물론 뒷줄멤버보단 훨씬 나음.)


이 이후에 플라티나기에도 닼-밐 메인으로 가려고 했는데 미키티가 갑자기 탈퇴해서 대체제로 레이나 쓴걸로 보임.

그 이후론 계속 투탑먹고 명실공히 에이스 됐지.(1인자는 닼이고 레이나가 1.5~2인자)


아까부터 계속 말하지만 존나 푸쉬멤이고 에이스인건 맞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처음부터 맨날 메인만 하고 센터만 한건 아니란걸ㅠㅠ 알려주고 싶었어ㅠㅠㅠㅠ


참고로 유닛(오토메구미, 에레지즈, 아아, 하이킹)에서도 푸쉬를 많이 먹었답니다.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7 06.21 37,2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6,8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6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35 06.22 1,001
19935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23
19934 스퀘어 CanCam 8월호 Juice=Juice 첫 등장 18 06.19 714
1993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49
1993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6
1993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9930 스퀘어 모닝구무스메`26 프로필 사진 갱신 15 06.17 897
19929 잡담 점점 모든 그룹 싱글 텀이 길어지는 것 같네. 어떻게 생각해? 13 06.15 833
19928 잡담 모닝구 신멤버 멤버컬러 예상해보자 12 06.15 589
19927 잡담 비욘즈 유닛 안할거면 걍 없애든가 22 06.14 850
19926 잡담 오다랑 신맴버 15살차이나는구나 13 06.11 953
19925 스퀘어 하로프로연수생 신멤버 가입 11 06.10 900
19924 스퀘어 6/14 EIGHT-JAM 쥬스쥬스 출연 14 06.08 660
19923 잡담 [ai] 女に 幸あれ - 후지모토미키 참여 ver 17 06.05 1,169
19922 잡담 쥿쥿 아마 여름까진 쭉 모레미 밀거 같지? 13 06.03 696
19921 잡담 4번째 신멤버 손이 코토미랑 비슷하다고 하네 15 06.03 1,015
19920 잡담 손톱모양보고 신멤버 스즈키 모아설이 있네 11 06.02 852
19919 잡담 킷카와랑 마노는 둘이 하로에서 같은 그룹 했으면 좋았을거 같음 13 06.01 702
19918 잡담 코지마 하나 간단 역사 (다소 스압) 12 05.30 993
19917 잡담 신기하다 타 회사 그룹이 해산하고 그 멤버가 재 가입(?)이 가능하다는게 13 05.29 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