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레이나 생각보다 그렇게 ★에이스★인건 아녔음.
1,595 17
2014.12.13 14:15
1,595 17

일단 레이나가 에이스가 아니란 말은 아님. 에이스였음!

그리고 존나 푸쉬 많이 받은 푸쉬멤도 맞음!!!!

파트도 많이 받고 춤포지션도 좋은거 많이 가져간거 맞음!!!


이 글의 요지는 저거 다 맞는데 플라티나기 이전엔 평소 이미지만큼 엄청 에이스였던건 아니라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플라티나기때는 당연히 투톱 에이스인거 맞는데 밑글 원덬이 플라티나기 이전 물어봐서)


일단 레이나 들어오고 나서부터의 싱글 순서대로 포지션 정리해볼게.


샤본다마 : 데뷔하자마자 뙇 센터!!! 임팩트 쩔음.

고걸 : 파트 공평

아이아라바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오히려 에리가 파트랑 포지션 더 좋음.

로망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카시마시 : 파트 공평

나미다 : 솔로파트 없음. 댄스는 여자파트.

만파와 : 1절 꿀파트 1번+밐한테 돌려짐. 그 뒤로 구석에서 춤만 춤.

오사카 : 1절 솔로파트 1번, 2절 솔로파트 1번 

이롯뽀이 : 1절 세쿠시 아이랑 1번, 3절 솔로파트 2번(와랏테루 고고모 + 마지막 호시이)

직감2 : 파트분배가 의미 없을 듯.. 사유 지분이 많았고 2절에 포인트로 아루와케나이쟝.

ㄴ두더허슬 : 에리랑 투톱으로 메인

섹시보이 : 후렴센터먹음. 파트도 많은 편.

앰비셔스 : 첫 시작센터 먹음(후렴에서도 투톱. 즉 레이나 센터곡).

아루이테루 : 3절에 솔로파트 1번

에가오 : 메인보컬 4인에 못낌

카나시미 : 2절 솔로파트 1번


이렇게 나옴(틀린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ㅠㅠ)


샤본다마때 임팩트가 엄청 크긴 했는데 그 이후론 닼,밐,리카가 대부분 파트 다 먹고 레이나는 그 사이에 낑겨서 한두마디 받아먹는 정도였어.

(물론 한마디도 못받는 멤버가 많으니 그 한두마디 자체가 푸쉬임.)

오사카를 끝으로 리카 졸업하니까 리카가 갖던 지분 먹고 비중 좀 늘어나고(닼밐 메인에 이어 3인자)

두더허슬, 섹시보이, 앰비셔스때 갑자기 센터로 밀어주다가

아루이테루부턴 오히려 좀 밀림(물론 뒷줄멤버보단 훨씬 나음.)


이 이후에 플라티나기에도 닼-밐 메인으로 가려고 했는데 미키티가 갑자기 탈퇴해서 대체제로 레이나 쓴걸로 보임.

그 이후론 계속 투탑먹고 명실공히 에이스 됐지.(1인자는 닼이고 레이나가 1.5~2인자)


아까부터 계속 말하지만 존나 푸쉬멤이고 에이스인건 맞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처음부터 맨날 메인만 하고 센터만 한건 아니란걸ㅠㅠ 알려주고 싶었어ㅠㅠㅠㅠ


참고로 유닛(오토메구미, 에레지즈, 아아, 하이킹)에서도 푸쉬를 많이 먹었답니다.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2 06.22 25,2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625 onair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06.04 202
624 onair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4 06.02 563
623 onair 코지마 하나 22세 21 05.29 1,198
622 onair 이시카와 하나노 05.28 261
621 onair 하나노 맞네 05.28 131
620 onair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1 25.12.05 808
619 onair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3 25.12.05 573
618 onair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3 25.12.05 455
617 onair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1 25.12.05 474
616 onair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25.12.05 258
615 onair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25.12.05 302
614 onair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1 25.12.05 384
613 onair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2 25.12.05 583
612 onair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1 25.07.08 1,117
611 onair 셋리 벌써 좋음 1 25.07.08 1,001
610 onair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25.07.08 907
609 onair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5 25.02.09 2,406
608 onair 게타 너무 이쁘다 24.08.02 2,900
607 onair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24.02.07 3,471
606 onair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6 23.12.04 3,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