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OG) 이미지가 그래서 그렇지 레이나 생각보다 그렇게 ★에이스★인건 아녔음.
1,595 17
2014.12.13 14:15
1,595 17

일단 레이나가 에이스가 아니란 말은 아님. 에이스였음!

그리고 존나 푸쉬 많이 받은 푸쉬멤도 맞음!!!!

파트도 많이 받고 춤포지션도 좋은거 많이 가져간거 맞음!!!


이 글의 요지는 저거 다 맞는데 플라티나기 이전엔 평소 이미지만큼 엄청 에이스였던건 아니라는걸 알려주고 싶어서.

(플라티나기때는 당연히 투톱 에이스인거 맞는데 밑글 원덬이 플라티나기 이전 물어봐서)


일단 레이나 들어오고 나서부터의 싱글 순서대로 포지션 정리해볼게.


샤본다마 : 데뷔하자마자 뙇 센터!!! 임팩트 쩔음.

고걸 : 파트 공평

아이아라바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오히려 에리가 파트랑 포지션 더 좋음.

로망 : 1절 솔로파트 없음. 2절 솔로파트 1번.

카시마시 : 파트 공평

나미다 : 솔로파트 없음. 댄스는 여자파트.

만파와 : 1절 꿀파트 1번+밐한테 돌려짐. 그 뒤로 구석에서 춤만 춤.

오사카 : 1절 솔로파트 1번, 2절 솔로파트 1번 

이롯뽀이 : 1절 세쿠시 아이랑 1번, 3절 솔로파트 2번(와랏테루 고고모 + 마지막 호시이)

직감2 : 파트분배가 의미 없을 듯.. 사유 지분이 많았고 2절에 포인트로 아루와케나이쟝.

ㄴ두더허슬 : 에리랑 투톱으로 메인

섹시보이 : 후렴센터먹음. 파트도 많은 편.

앰비셔스 : 첫 시작센터 먹음(후렴에서도 투톱. 즉 레이나 센터곡).

아루이테루 : 3절에 솔로파트 1번

에가오 : 메인보컬 4인에 못낌

카나시미 : 2절 솔로파트 1번


이렇게 나옴(틀린 부분 있을 수도 있어ㅠㅠ)


샤본다마때 임팩트가 엄청 크긴 했는데 그 이후론 닼,밐,리카가 대부분 파트 다 먹고 레이나는 그 사이에 낑겨서 한두마디 받아먹는 정도였어.

(물론 한마디도 못받는 멤버가 많으니 그 한두마디 자체가 푸쉬임.)

오사카를 끝으로 리카 졸업하니까 리카가 갖던 지분 먹고 비중 좀 늘어나고(닼밐 메인에 이어 3인자)

두더허슬, 섹시보이, 앰비셔스때 갑자기 센터로 밀어주다가

아루이테루부턴 오히려 좀 밀림(물론 뒷줄멤버보단 훨씬 나음.)


이 이후에 플라티나기에도 닼-밐 메인으로 가려고 했는데 미키티가 갑자기 탈퇴해서 대체제로 레이나 쓴걸로 보임.

그 이후론 계속 투탑먹고 명실공히 에이스 됐지.(1인자는 닼이고 레이나가 1.5~2인자)


아까부터 계속 말하지만 존나 푸쉬멤이고 에이스인건 맞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처음부터 맨날 메인만 하고 센터만 한건 아니란걸ㅠㅠ 알려주고 싶었어ㅠㅠㅠㅠ


참고로 유닛(오토메구미, 에레지즈, 아아, 하이킹)에서도 푸쉬를 많이 먹었답니다.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06.22 24,5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1 20:05 67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1 18:24 159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17:27 8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11:14 369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63
101262 잡담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06.21 330
101261 잡담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06.20 900
101260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16
101259 잡담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06.20 344
101258 잡담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06.20 266
101257 잡담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06.20 394
101256 잡담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06.20 760
101255 잡담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06.19 369
101254 잡담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06.18 802
10125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45
10125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1
10125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01250 잡담 마리아는 졸업직전 하로스테 mc도 없는거야? 3 06.17 581
101249 잡담 쿠라이막스 노래 듣다보니까 너무귀여워서 좋음 ㅜ 4 06.16 439
101248 잡담 쿠라쿠라클라이맥스 도입부 미쳤다;;; 2 06.16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