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ne up에서 물건 사는데
내 카드가 미츠비시ufj카드인데 결재 다 완료될쯤에 미츠비시도쿄 ufj 웹 아이디랑 비번을 치래 그래서 자꾸 틀려서 창 닫고 사지 말아야지 하다가
지름신이 또 강림해서 주문하다가 비번 틀려서 새로 시도 하고 창닫고 여러번 했단말이야? 나중엔 성공했는데
주문조회 해보니깐 같은상품이 5개나 주문된거야 ㅠㅠㅠ마지막에 성공한 1개 빼고 나머진 주문상태에서 확인해보니깐
仮注文情報_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 가주문 상태고 내가 아이디 비번 제대로 입력한거는
お支払い方法 : カード決済完了(一括払い)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라고 적혀있는데
가주문 된것도 산거나 다름 없는거야? 주문 취소도 불가라고 되있고 엄청 불안해 ㅠㅠㅠ
7000엔 곱하기 4 하면 거의 28만원 쯤이니깐 ㅠㅠㅠㅠ 돈도 없는데 ㅠㅠㅠ
오전에 주문했다가 이제야 그걸 깨닫고 메일 보냈는데
상담시간도 지났고 주말엔 또 영업안한다네 ㅠㅠㅠㅠ 나어떡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덬들아 제발 나오늘 잠못잘거 같애 ㅠㅠㅠ 가주문에 대해서 잘아는 덬있니?ㅠㅠㅠ
+희소식으로 사유상품 재입고 됬더라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