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og) 미키티블로그(사유관련)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1689
http://i.imgur.com/soqwZSC.jpghttp://i.imgur.com/rvKa3Vc.jpg
今日は
モーニング娘。14’
道重さゆみ卒業コンサー

오늘은 모닝구무스메 14 
미치시게 사유미졸업콘서트

アイドルを12年続けるって事は
凄く大変な事たと思う。

아이돌을 12년이나하는건 
정말 큰일이라고 생각해요

重さんとモーニング娘。では
同期で6期の私

미치시게와는 모닝구무스메에서
같은 6기인 저


私はソロも入れて
アイドル暦5年

저는 솔로도 포함해서 아이돌 5년


重さんもきっと沢山辛い時も
辞めたいと思った時も沢山あると思う。

미치시게도 분명 힘든시간도
그만두고싶다고 생각할때도 많았을거라고 생각해요



6期としてモーニング娘。に
入った時の重さんは
歌もダンスも苦手な方でした…

6기로 모닝구무스메에 들어왔을때
미치시게는 노래도 춤도 서투른 편이었어요

そんな重さんが12年後の今日
本当に可愛くてカッコ良かった

그런 미치시게가 12년후의 오늘 
정말로 귀엽고 멋졌습니다



6期最後の卒業を見届ける事が出来て
本当に幸せです

6기의 마지막의 졸업을 지켜볼수있었기에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結局6期好きだなぁ~

결국은 6기 좋아하고있어~

リーダー25日間の
私が言うのもなんですが

리더 25일의 
제가 할얘긴지는 모르겠지만



カッコいい頼り甲斐のある
リーダーになってました

멋있고 믿음직한 리더가 되었네요~





モーニング娘。を卒業
明日からは第2の人生

모닝구무스메 졸업 
내일 부터 제2의 인생

悔いなく重さんの道を
選んで歩いて欲しいです

미치시게가 후회하지않을 길을
선택해 걸어가길 바랄게요





アイドル道重さゆみ
お疲れ様でした

아이돌 미치시게 사유미
수고하셨습니다

落ち着いたらご飯行こう 
시간나면 밥 먹자~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 07-14
    • 조회 4352
    • 나눔
    4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 07-17
    • 조회 6362
    • 나눔
    5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 07-09
    • 조회 5728
    • 나눔
    5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 07-08
    • 조회 6600
    • 나눔
    17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 07-06
    • 조회 6068
    • 나눔
    7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 07-05
    • 조회 6090
    • 나눔
    13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 01-16
    • 조회 6677
    • 나눔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