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인가? Salt5 7air water11 출격ㅋㅋㅋㅋ
컨셉이 지구를 형성하는 중요인자 물 공기 나트륨에서 따온걸로 기억하는데..우파 지구순애보 스게ㅋㅋㅋㅋㅋㅋ
당시엔 워터조가 노래 무난무난 나쁘지 않았고
에이스 몰빵이었던 솔트조는 저 실험적인 노래는 뭐지?? 라며 노래 엄청 까였었고
공기조 노래도 괜찮긴했는데 바지3인이 백댄서 수준이라 안습..
그리고 도입부에 층쿠코러스+콩콩콩 요요요 존나 거슬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니 워터조 노래는 생각아얘 안나는데
솔트랑 에어 노래는 아직도 기억나ㅋㅋㅋ욕하면서 계속 들었나봄
특히 솔트노래 은근 중독성 있어서 가끔 게랍빠랍빠~ 흥얼거렼ㅋㅋㅋㅋ
잡담 하로프로) 지구 셔플유닛 기억나는 덬들ㅋㅋㅋ
379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 06.19 | 58,4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7 | 나눔 | 진짜 옛~~~~날 모닝구 씨디랑 오피셜사진, 인화사진 등.. 4 | 23.07.14 | 4,352 |
| 6 | 나눔 | 미니모니 & 아베 아사미 CD 가져갈 덬 있을까? 5 | 20.07.17 | 6,328 |
| 5 | 나눔 | 나눔 당첨자 발표 할께 :) 5 | 20.07.09 | 5,713 |
| 4 | 나눔 | 하로프로 CD 나눔할께 :) 17 | 20.07.08 | 6,590 |
| 3 | 나눔 | 나눔 당첨자 확인부탁할께 :) 7 | 20.07.06 | 6,061 |
| 2 | 나눔 | CD, FSK, 핀포스 나눔할께 :) 13 | 20.07.05 | 6,090 |
| 1 | 나눔 | 곳찡 사진집이랑 CD들 혹시 가져가고 싶은 덬들 있니? 10 | 19.01.16 | 6,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