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인가? Salt5 7air water11 출격ㅋㅋㅋㅋ
컨셉이 지구를 형성하는 중요인자 물 공기 나트륨에서 따온걸로 기억하는데..우파 지구순애보 스게ㅋㅋㅋㅋㅋㅋ
당시엔 워터조가 노래 무난무난 나쁘지 않았고
에이스 몰빵이었던 솔트조는 저 실험적인 노래는 뭐지?? 라며 노래 엄청 까였었고
공기조 노래도 괜찮긴했는데 바지3인이 백댄서 수준이라 안습..
그리고 도입부에 층쿠코러스+콩콩콩 요요요 존나 거슬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니 워터조 노래는 생각아얘 안나는데
솔트랑 에어 노래는 아직도 기억나ㅋㅋㅋ욕하면서 계속 들었나봄
특히 솔트노래 은근 중독성 있어서 가끔 게랍빠랍빠~ 흥얼거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 18:24
- 조회 96
- 잡담
-
-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 17:27
- 조회 70
- 잡담
-
-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 11:14
- 조회 351
- 잡담
-
- 모닝구무스메‘26 - lonely...but not alone (라디오 립)
- 06-22
- 조회 851
- 스퀘어
-
- 20260621 EIGHT-JAM 골든 SP 직전 기획 - 하로프로
- 06-22
- 조회 245
- 스퀘어
-
- 안쥬르므『悔しいわ』하로! 스테 Live Edit.
- 06-22
- 조회 162
- 스퀘어
-
- 「모닝구무스메 '26 콘서트 투어 봄 - Rays Of Light - Final ~마키노 마리아 졸업 스페셜~」굿즈 소개!!
- 06-22
- 조회 202
- 스퀘어
-
- Hello! Music Lab。 (01:00~
- 06-22
- 조회 15
- 알림/결과
-
- 츠바키팩토리 타니모토 아미, 오노다 사오리, 아키야마 마오 개인 Tiktok 계정 개설
- 06-21
- 조회 118
- 스퀘어
-
-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 06-21
- 조회 663
- 잡담
-
-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 06-21
- 조회 329
- 잡담
-
- 260619 내일 차야마치에서 만나요 Juice=Juice - 盛れ!ミ・アモーレ+四の五の言わず颯(さっ)と別れてあげた
- 06-21
- 조회 405
- 스퀘어
-
-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 06-20
- 조회 896
- 잡담
-
- 20260620 이치모니. - Juice=Juice 「MORE! MORE! EP」 발매 코멘트
- 06-20
- 조회 181
- 스퀘어
-
- 삭튀 엔딩
- 06-20
- 조회 814
- 잡담
-
- OCHA NORMA『また, あなたに恋焦がれているんだ』 Promotion Edit
- 06-20
- 조회 135
- 스퀘어
-
- 로지 크로니클『ウブとズル』 ~Dance Practice Ver.~
- 06-20
- 조회 56
- 스퀘어
-
-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 06-20
- 조회 343
- 잡담
-
-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 06-20
- 조회 266
- 잡담
-
- 사야시 리호 Riho Sayashi -「prism」Visual Clip
- 06-20
- 조회 8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