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인가? Salt5 7air water11 출격ㅋㅋㅋㅋ
컨셉이 지구를 형성하는 중요인자 물 공기 나트륨에서 따온걸로 기억하는데..우파 지구순애보 스게ㅋㅋㅋㅋㅋㅋ
당시엔 워터조가 노래 무난무난 나쁘지 않았고
에이스 몰빵이었던 솔트조는 저 실험적인 노래는 뭐지?? 라며 노래 엄청 까였었고
공기조 노래도 괜찮긴했는데 바지3인이 백댄서 수준이라 안습..
그리고 도입부에 층쿠코러스+콩콩콩 요요요 존나 거슬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니 워터조 노래는 생각아얘 안나는데
솔트랑 에어 노래는 아직도 기억나ㅋㅋㅋ욕하면서 계속 들었나봄
특히 솔트노래 은근 중독성 있어서 가끔 게랍빠랍빠~ 흥얼거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5
- onair
-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6
- onair
-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2
- onair
-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2
- onair
-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1
- onair
-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6
- onair
-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6
- onair
-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5
- onair
-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1
- onair
-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3
- onair
-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5
- onair
-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5
- onair
-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0
- onair
-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