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로프로) 지구 셔플유닛 기억나는 덬들ㅋㅋㅋ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379

2003년인가? Salt5   7air   water11 출격ㅋㅋㅋㅋ
컨셉이 지구를 형성하는 중요인자 물 공기 나트륨에서 따온걸로 기억하는데..우파 지구순애보 스게ㅋㅋㅋㅋㅋㅋ
당시엔 워터조가 노래 무난무난 나쁘지 않았고
에이스 몰빵이었던 솔트조는 저 실험적인 노래는 뭐지?? 라며 노래 엄청 까였었고
공기조 노래도 괜찮긴했는데 바지3인이 백댄서 수준이라 안습..
그리고 도입부에 층쿠코러스+콩콩콩 요요요 존나 거슬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니  워터조 노래는 생각아얘 안나는데
솔트랑 에어 노래는 아직도 기억나ㅋㅋㅋ욕하면서 계속 들었나봄
특히 솔트노래 은근 중독성 있어서 가끔 게랍빠랍빠~ 흥얼거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오츠보마노 비욘즈 신멤 결정!
    • 06-04
    • 조회 205
    • onair
    • 연수생 스즈키 모아 13세
    • 06-02
    • 조회 576
    • onair
    4
    • 코지마 하나 22세
    • 05-29
    • 조회 1198
    • onair
    21
    • 이시카와 하나노
    • 05-28
    • 조회 262
    • onair
    • 하나노 맞네
    • 05-28
    • 조회 132
    • onair
    • 요코양을 배려해준건가
    • 12-05
    • 조회 811
    • onair
    1
    • 청춘소승이랑 브랜뉴모닝 보고싶었는데ㅠㅠ
    • 12-05
    • 조회 576
    • onair
    3
    • 와 진짜 애들 마니 성장했다...
    • 12-05
    • 조회 456
    • onair
    3
    • 아카네칭 새삼 뭔가 사유 느낌 난다
    • 12-05
    • 조회 475
    • onair
    1
    • 와 아카네 너무 예뻐ㅠㅠ
    • 12-05
    • 조회 261
    • onair
    • 요코 완전 공주네ㅋㅋ
    • 12-05
    • 조회 303
    • onair
    • 아니 겟타 왤케 멋있어?
    • 12-05
    • 조회 385
    • onair
    1
    • 중계덬의 은혜로 졸콘보는중인데
    • 12-05
    • 조회 585
    • onair
    2
    • 확실히 하루상 보컬로 가지고 가려는게 보인다
    • 07-08
    • 조회 1129
    • onair
    1
    • 셋리 벌써 좋음
    • 07-08
    • 조회 1001
    • onair
    1
    • 오프닝영상 무슨일이야 개잘뽑았네
    • 07-08
    • 조회 910
    • onair
    • 에케비콘에 곳찡 와서 급히 캡쳐했어
    • 02-09
    • 조회 2406
    • onair
    5
    • 게타 너무 이쁘다
    • 08-02
    • 조회 2900
    • onair
    • 츠바키 멤버 다 잘 뽑힌 듯 !!!!!
    • 02-07
    • 조회 3471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12-04
    • 조회 3896
    • onair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