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로프로) 지구 셔플유닛 기억나는 덬들ㅋㅋㅋ
379 12
2014.10.12 15:19
379 12

2003년인가? Salt5   7air   water11 출격ㅋㅋㅋㅋ
컨셉이 지구를 형성하는 중요인자 물 공기 나트륨에서 따온걸로 기억하는데..우파 지구순애보 스게ㅋㅋㅋㅋㅋㅋ
당시엔 워터조가 노래 무난무난 나쁘지 않았고
에이스 몰빵이었던 솔트조는 저 실험적인 노래는 뭐지?? 라며 노래 엄청 까였었고
공기조 노래도 괜찮긴했는데 바지3인이 백댄서 수준이라 안습..
그리고 도입부에 층쿠코러스+콩콩콩 요요요 존나 거슬림ㅋㅋㅋㅋㅋㅋㅋ

시간지나니  워터조 노래는 생각아얘 안나는데
솔트랑 에어 노래는 아직도 기억나ㅋㅋㅋ욕하면서 계속 들었나봄
특히 솔트노래 은근 중독성 있어서 가끔 게랍빠랍빠~ 흥얼거렼ㅋㅋㅋㅋ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8 06.19 58,4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1 20:05 71
101266 잡담 마리아 졸싱 난 괜찮다 1 18:24 160
101265 잡담 내일 마리아 졸콘 가는 덬 있어? 17:27 82
101264 잡담 안무까지 팔 허우적대는거면 ㄹㅇ 퍼펙트할듯 3 11:14 369
101263 잡담 쥿쥿 미아모레 싱글에서 원래 시노고노가 1 타이틀이였어? 8 06.21 663
101262 잡담 Juice=Juice 盛れ! ミ・アモーレ 음방 일정 2 06.21 330
101261 잡담 어제 하로모바 체르가 뭐라고했어?? 5 06.20 901
101260 잡담 삭튀 엔딩 13 06.20 817
101259 잡담 30주년 다들 일본 원정갈 준비하고 있니 3 06.20 345
101258 잡담 모닝구 호마레가 리더 차례라는 게 아직도 신기해 06.20 266
101257 잡담 처음으로 공연을 가보려는데 5 06.20 394
101256 잡담 와 이제 오다까지 졸업하면 3 06.20 761
101255 잡담 혹시 쥬스쥬스 이거 무대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3 06.19 369
101254 잡담 이 사진 니이나 넘 귀욥 5 06.18 802
101253 잡담 최근 하로의상 보면 모닝구가 가장 구림 17 06.18 945
101252 잡담 구라안치고 회사때문에 탈덕하고 싶어짐 19 06.17 1,001
101251 잡담 모닝구 다른 싱글 의상도 구리네 21 06.17 1,023
101250 잡담 마리아는 졸업직전 하로스테 mc도 없는거야? 3 06.17 581
101249 잡담 쿠라이막스 노래 듣다보니까 너무귀여워서 좋음 ㅜ 4 06.16 439
101248 잡담 쿠라쿠라클라이맥스 도입부 미쳤다;;; 2 06.16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