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 같았으면 계약 되어있으면 몇년 계약 이리 되어있어서 그 중간에 해지 한다 그러면 고소한다고 난리 났을듯 한데 우파는 그래도 잘 보내주네 일본 쪽 에이전시나 이런 계약은 자세히 모르겠지만 굉장히 깨끗한 느낌은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