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회차 다녀왔오
한 번도 공방 신청에서 당첨이란 글자를 본적이 없었는데
생애 첫 당첨이
무려 팝업 ... ! ! ! ! 일 거라곤 상상도 못함ㅋㅋㅜ
역시나 또 안되겠지 하는 마음에 넣었는데 운이 좋았?다
더현대는 살면서 세번 밖에 안가봐서 좀 헤맴ㅜㅜ
지하1층이란것만 알고갔는데 에스컬레이터 내리자마자 기가막히게 팝업 반대방향으로 걸어가서
결국 한 바퀴 돌아서 찾았다ㅋㅋ
1회차라 그런가 사람이 많다는 느낌은 없었구
핀뱃지 주는거나 부채 주는 체험?은 따로 부스가 있는줄 알았는데
입장하자마자 있어서 루트상으로 그냥 지나칠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더라구
어젠 없었던 거 같은데 애들이 멘트도 적어놔서 그거 보는 재미도 좀 있었음
후루룩 볼거같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봤던거 같아
생각보다 구석구석 있어서 혹시 갈 하츄들은 잘찾아봐
스티커 앨범 온라인에선 랜덤인데
팝업에선 말하면 골라서 살수 있더라궁
그래서 스티커 앨범두 하나 간김에 싰다ㅋㅋ
다 사고 나와서
랜덤 항목중에 다행스럽게도!!! 럭키챰만 교환 구하면 됐는데
교환 구하는데 한시간이나 걸렸다...ㅜ
아래는 사진 몇 개 넣어놨엉
밀크즈 지우 바보 하람 천재 적어놓은거 보고 진짜 옆에 스태프분 있는데 웃참 실패함ㅜㅜㅜ
초딩같은데 너무 귀엽지 않니???? 보자마자 진짜 웃음이 났음
하람이는 본인 사진에도 천재라고 적어놨더라ㅋㅋㅋㅋ
그래그래 하람이 천재 맞지...
이것두 보자마자 웃었어
인스타에도 올라왔길래 가져왔어ㅋㅋㅋㅋㅋㅋㅋ
주은이가 시작했나? 시작은 그래도 정상이었는데
어쩌다가 이메다가 되어버린것이야
이것도 너무 귀여워서 찍음ㅜㅜ
인스타에 예온이가 이안이 누끼따는 영상 있으니까 그것도 꼭 봐 진짜 졸귀야
얘들아 히퍼 진짜 꼭사자 너무 귀엽다 진짜
쮸제비 하나만 산거 아쉬워서 온라인 예판하면 또 사려구
진짜 졸 ! 라! 귀여움 실물이 더 귀여워
사진은 그 귀여움을 담지 못해
마지막은 귀여운 뚱쯍궁뎅 보구가...
그럼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