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쓴 곡 직접 부르는 게 이렇게 좋은 일이었나 새삼 생각하게 해줌 ㅠㅠ
이번 가사도 힘든 시기 떨쳐내고 단단해진 자전적인 이야기라서 더 마음에 와닿고 좋아
본인이 하고 싶어하는 걸 너무너무 잘 해내서 더 좋고
앞으로 계속 쌓여갈 지성이 디스코그래피가 더더 기대된당
우리 도토리들 똘똘 뭉쳐서 지성이 응원하고 지켜주자ㅠㅠㅠ
내사랑 천재햄쥐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해야해🥹🥹
이번 가사도 힘든 시기 떨쳐내고 단단해진 자전적인 이야기라서 더 마음에 와닿고 좋아
본인이 하고 싶어하는 걸 너무너무 잘 해내서 더 좋고
앞으로 계속 쌓여갈 지성이 디스코그래피가 더더 기대된당
우리 도토리들 똘똘 뭉쳐서 지성이 응원하고 지켜주자ㅠㅠㅠ
내사랑 천재햄쥐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