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포챠 대사드컵하면서 느낀게 민형이가 하는것같은 말도 있고 https://theqoo.net/gumayusi/42554932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1 우리가(팬) 민형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도 있는것같다 하... 너무 좋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