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해. 니가 왜 최고인지 보여줘.
실패 따윈 겁 안 나. 날 강하게 할 뿐이니까.
온 세상이 지켜보는 건 부담이 아니야. 동기부여지.
늘 완벽할 순 없지.
승리는 겸허하게, 패배는 품위 있게. 물론 투지도 챙겨야지.
승리를 위한 희생일 뿐이야.
여기서도 배울 점이 있겠지.
관객은 쇼를 좋아하지. 거기 응했을 뿐이야.
넘 좋다.. ㄹㅇ 힘날 것 같아ㅋㅋㅋㅋㅋ
집중해. 니가 왜 최고인지 보여줘.
실패 따윈 겁 안 나. 날 강하게 할 뿐이니까.
온 세상이 지켜보는 건 부담이 아니야. 동기부여지.
늘 완벽할 순 없지.
승리는 겸허하게, 패배는 품위 있게. 물론 투지도 챙겨야지.
승리를 위한 희생일 뿐이야.
여기서도 배울 점이 있겠지.
관객은 쇼를 좋아하지. 거기 응했을 뿐이야.
넘 좋다.. ㄹㅇ 힘날 것 같아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