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깨닫긴했어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119
이민형 최근 여러가지옷 시도하고 행사에서 입은거 보니까

카라티보단 

맨투맨이나 티셔츠가 더 잘어울리고

정장이나 셔츠 갖춰입은것도 예쁘지만

러프한게 더 어울림ㅋㅋㅋ

그리고 통일감보단 대비감 주는거 잘어울리는듯

색도 완전 무난 파스텔톤보다

색감있는게 더 예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겨│구마유시 짤드컵 명예의 전당 🏛️ 14
  • 🏆 LOL E-sports Player 𝐏𝐎𝐑𝐓𝐅𝐎𝐋𝐈𝐎│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107
  • 📒 팀구마유시의 단어장│¿몽말인지 알지? 📒 (ver. 7.8) 92
  • 🌈 우리의 여정은, 이미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 2026년 06월의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81
  • 🇰🇷 𝟮𝟬𝟮𝟲 𝗔𝗦𝗜𝗔𝗡 𝗚𝗔𝗠𝗘𝗦 국가대표 이민형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가이드 200
  • 💛 𝑻𝒆𝒂𝒎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뭉탱이 인구조사 💛 377
  • 💜 시시한 하루를 무수한 낭만으로 | 6월의 구팝 💜 103
  • 📺 단관 𝐎𝐍𝐀𝐈𝐑│콘텐츠괴물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 84
  • 🎀 우리 지키면서 가자 서로를│구마유시방 이벤트 정리글 🎀 99
  • 🏹 영원한 패배는 없다. 𝗤.𝗘.𝗗.│프로게이머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이민형의 경기들 🌟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구스포츈 보이스 한국어버전
    • 06:04
    • 조회 62
    • 스퀘어
    • 징키 눈썹이랑 미포 눈썹 방향 같은 것도 의도한걸까
    • 06:03
    • 조회 77
    • 잡담
    • 최고의 총잡이는 최고의 팀에 있어야지
    • 05:59
    • 조회 65
    • 잡담
    • 넥뿌될 때 배경에 민형이랑 팀원들 실루엣 나온다
    • 05:48
    • 조회 88
    • 잡담
    • 이것도 너무 민형이같아
    • 05:39
    • 조회 84
    • 잡담
    1
    • 뭉탱이들 다 깨워서 같이 떠들고싶다
    • 05:27
    • 조회 40
    • 잡담
    1
    • 크로마 덕분에 밝은 머리 버전도 볼수있어서 개이득
    • 05:25
    • 조회 83
    • 잡담
    1
    • 실패는 두렵지 않아 날 더 강하게할뿐
    • 05:24
    • 조회 89
    • 잡담
    2
    • 아름다워..
    • 05:17
    • 조회 75
    • 잡담
    2
    • 구나라 궁 켰을 때 아래에 나오는 민형이
    • 05:16
    • 조회 75
    • 잡담
    1
    • 증명이 필요해? 트로피들을 봐
    • 05:14
    • 조회 90
    • 잡담
    2
    • 구크스 구루스 구나라가 힘이 되어주는 것 같아서 넘 좋다고
    • 05:10
    • 조회 72
    • 잡담
    1
    • 크로마도 너무 맘에 든다 진짜
    • 05:06
    • 조회 61
    • 잡담
    2
    • 근데 미포도 크로마 있는거 보면 성소 뽑기가 아닐수도 있으려나🤔
    • 05:04
    • 조회 77
    • 잡담
    2
    • 아니 pbe섭에 뜬것만 보고 자야지 했는데
    • 05:01
    • 조회 52
    • 잡담
    1
    • 미포궁 뒷모습
    • 05:00
    • 조회 94
    • 잡담
    2
    • 민형이가 계속 신경 많이 써주셨다 디테일이 많다 얘기한 이유가 있다
    • 04:59
    • 조회 41
    • 잡담
    1
    • 미포 그냥 고급지고 화려한 수준이 아니라
    • 04:57
    • 조회 78
    • 잡담
    2
    • 붉은 계단 걸어내려오는 웅니
    • 04:55
    • 조회 103
    • 잡담
    2
    • 아니 미포... 진짜 좀 전설급인데ㅋㅋㅋㅋㅋㅋ
    • 04:54
    • 조회 8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