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4 |
00:05 |
9,59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공지
|
알림/결과 |
🪺🐣💚2025 둥지 인구조사 콕🐤하고 가쎄용💚🐣🪺
217 |
25.02.04 |
10,1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1년 제4회 둥지배 갓세븐 전곡 총선 결과 발표🐥💚 + 이벤트 당첨자 안내
27 |
21.02.02 |
39,79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52125 |
잡담 |
태국콘 가는 새 있어???
3 |
25.03.16 |
463 |
|
452124 |
잡담 |
ㅇㄱ 아 홍콩에 엄청 큰 스타디움이 새로 개장했네???
3 |
25.03.16 |
604 |
|
452123 |
잡담 |
아이갓세븐 이러면..뭔가 엄마가 본명부르는기분이야
4 |
25.03.16 |
565 |
|
452122 |
잡담 |
근데 애들 스케쥴상 5월이 가능하긴해?
6 |
25.03.16 |
761 |
|
452121 |
잡담 |
해외새들 본명 I got 7 냅두고 Ahgase라고 적는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
3 |
25.03.16 |
552 |
|
452120 |
잡담 |
라자망 한 풀러 너무 가고 싶은데..
7 |
25.03.16 |
598 |
|
452119 |
잡담 |
날짜는 모르지?
7 |
25.03.16 |
455 |
|
452118 |
스퀘어 |
‘마녀’ 박진영X노정의 “방영 내내 즐거웠다”…아쉬운 종영 소감
2 |
25.03.16 |
405 |
|
452117 |
잡담 |
태국콘 언제 정해진걸까
1 |
25.03.16 |
474 |
|
452116 |
스퀘어 |
[📷 MARK SHOTS] a lil downtime during the arena shoot 📷
1 |
25.03.16 |
269 |
|
452115 |
스퀘어 |
𝗕𝗛알리미🚨 🔜 채널𝗔 토일 오후 9시 10분 <마녀> 동진영
1 |
25.03.16 |
328 |
|
452114 |
잡담 |
갓새븐 보고 있으면 단체 무대 가능하면 많이 해주라
4 |
25.03.16 |
590 |
|
452113 |
잡담 |
내가 못 갈 가능성이크지만 넘 좋다
3 |
25.03.16 |
483 |
|
452112 |
잡담 |
오늘 비하인드영상 마지막이 정말빨리온다는 애들 인사로 끝맺음하길래
2 |
25.03.16 |
461 |
|
452111 |
잡담 |
인스타에도 떴구나 흑흑
1 |
25.03.16 |
626 |
|
452110 |
잡담 |
이 트윗보고 붐업했다
9 |
25.03.16 |
810 |
|
452109 |
잡담 |
멈췄던 팽이가 다시 돈다 쌔들아.....
6 |
25.03.16 |
571 |
|
452108 |
스퀘어 |
250316 겸틧🌼💚
3 |
25.03.16 |
443 |
|
452107 |
잡담 |
라자망갈라 티켓팅 대기만 몇시간하고
2 |
25.03.16 |
742 |
|
452106 |
잡담 |
나..태국 한번도 안가봐서 자신없느느데
15 |
25.03.16 |
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