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씨에 사람모으는데 생수반입불가 이해안갔는데 https://theqoo.net/god/3357013052 무명의 더쿠 | 08-10 | 조회 수 771 이제와서 반입가능이라니ㅜㅜ미리말했으면 어제사서 얼려놓기라도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