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혼자가도 잘즐길수있지..? https://theqoo.net/god/3343973292 무명의 더쿠 | 08-01 | 조회 수 807 중학교때 100회콘서트 이후로 처음가!! ㅠㅠ출산하고 얼마안됐는데설마되겠어?했는데 예매 성공함!!!애기때문에 혼자가는데혼자가도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