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하게 친구로만 짝사랑하는 노이...
이루어질 수 없는 서브캐의 완성같아서 좋았음..


이루어질 수 없는 서브캐의 완성같아서 좋았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8,7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5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7666 | 잡담 | 4원소 한것도 없는데 이별이라니ㅠㅠ 1 | 15:16 | 78 |
| 157665 | 잡담 | 4원소 아내들 결혼 사기당한걸까... 2 | 15:01 | 112 |
| 157664 | 잡담 | 채삼 걸스컵 cp다 다른팀이네? 2 | 14:17 | 206 |
| 157663 | 잡담 | 인럽포 과거씬에서 이때 둘 눈빛 너무너무임.. 1 | 13:59 | 224 |
| 157662 | 잡담 | 4원소 결혼식에 이렇게까지 진심...인 와틴와닛 가문 2 | 13:37 | 192 |
| 157661 | 잡담 | 체이서게임 아직 영화 볼 수 있는 곳 소식 없지..?? 1 | 10:16 | 105 |
| 157660 | 잡담 | 인럽포 마지막에 에필로그 형식으로 과거씬 보여주는 거 좋아 3 | 02:01 | 486 |
| 157659 | 잡담 | 인럽포 이 부분 안살린거 아쉽다 4 | 01:22 | 1,063 |
| 157658 | 잡담 | 인럽포 너무 설렘 ㅠㅠㅠ 1 | 01:04 | 754 |
| 157657 | 잡담 | 아니 링링 얼굴 진짜 미쳣네요 5 | 00:46 | 676 |
| 157656 | 잡담 | 인럽포 헐 2화 채삼플에 벌써 올라왔네 1 | 00:36 | 415 |
| 157655 | 잡담 | 인럽포 생각보다 닌이 훨씬 더 적극적이고 주도하는 스타일인듯 1 | 00:33 | 506 |
| 157654 | 잡담 | 인럽포 란이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 4 | 00:32 | 727 |
| 157653 | 잡담 | 인럽포 아 너무 좋다 2 | 00:16 | 668 |
| 157652 | 잡담 | 인럽포 누가 뷴태인지 모리겠네 ㅋㅋㅋㅋㅋ 1 | 00:14 | 776 |
| 157651 | 잡담 | 인럽포 둘 다 연기도 너무 좋음... 3 | 00:12 | 378 |
| 157650 | 잡담 | 인럽포 너무재밌다....이대로만 가주면 3 | 00:09 | 429 |
| 157649 | 잡담 | 인럽포 주1회방송이면 인간적으로 한시간반은 해쥬ㅓ야지 | 00:06 | 118 |
| 157648 | 잡담 | 인럽포 1주 1회 방송 적폐라 생각 | 00:05 | 144 |
| 157647 | 잡담 | 인럽포 너무 재밌다.. 아 이거지 아 진짜 이거지 | 00:05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