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669380498760114
느좋이라 좋아요수 잘나옴ㅋㅋㅋ
느좋이라 좋아요수 잘나옴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 00:05 | 17,5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5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체이서게임 팬아트 이거 좀 반응좋네 | 19:09 | 137 |
| 157616 | 잡담 | 인럽포 2화는 닌란인가 본데 🤤 2 | 19:06 | 384 |
| 157615 | 잡담 | 체이서게임 7월부터 신주쿠서 재상영 결정 | 17:49 | 88 |
| 157614 | 잡담 | GL중 숏폼이라하는건가? 세로영상이고 2시간~3시간짜리? 3 | 17:00 | 478 |
| 157613 | 잡담 | 러브디자인 1화 봤는데 재밌다 6 | 06.24 | 813 |
| 157612 | 잡담 | 에너미 둘 다 개 이쁨 키도 큼 2 | 06.24 | 901 |
| 157611 | 잡담 | 불시착주의보 헐헐 작가님 피셜 유하공이래 ㅋㅋㅋ 연하공 4 | 06.24 | 780 |
| 157610 | 잡담 | 4원소 사촌들 이 장면이 나는 최고로 좋았어 2 | 06.24 | 669 |
| 157609 | 잡담 | 4원소 각자 다른 사촌들 에피소드에서는 얼빵하고 웃긴 애들이지만 3 | 06.24 | 553 |
| 157608 | 잡담 | 인럽포 질투하는 와이프보고 못참겠다 웃는거ㅋㅋㅋㅋ 7 | 06.24 | 1,309 |
| 157607 | 잡담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8 | 06.24 | 975 |
| 157606 | 잡담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1 | 06.23 | 1,272 |
| 157605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2 | 06.23 | 1,026 |
| 157604 | 잡담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4 | 06.23 | 814 |
| 157603 | 잡담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11 | 06.23 | 1,770 |
| 157602 | 잡담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3 | 06.23 | 776 |
| 157601 | 잡담 | 하 위증보고싶어... 6 | 06.23 | 761 |
| 157600 | 잡담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10 | 06.23 | 2,116 |
| 157599 | 잡담 | 러브비욘드드림 한자막이 있었네 7 | 06.22 | 1,179 |
| 157598 | 잡담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1 | 06.22 | 4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