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48045588793704788
언니한테 빡쳤던 롬조차도
안아달라는 한마디에 벌떡ㅋㅋㅋ
https://x.com/i/status/2048045588793704788
언니한테 빡쳤던 롬조차도
안아달라는 한마디에 벌떡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2 | 00:05 | 15,2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GL방에서 언급 가능한 1차 상업 GL의 기준 9 | 20.05.21 | 112,578 |
| 공지 | 알림/결과 | ⭐️👩❤️💋👩 ~ GL방 독방 기념 인구조사 하자 ~ 👩❤️👩 ⭐️ 508 | 20.05.15 | 90,4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7613 | 잡담 | 러브디자인 1화 봤는데 재밌다 | 23:04 | 35 |
| 157612 | 잡담 | 에너미 둘 다 개 이쁨 키도 큼 1 | 22:51 | 89 |
| 157611 | 잡담 | 불시착주의보 헐헐 작가님 피셜 유하공이래 ㅋㅋㅋ 연하공 4 | 20:23 | 327 |
| » | 잡담 | 4원소 사촌들 이 장면이 나는 최고로 좋았어 2 | 18:09 | 389 |
| 157609 | 잡담 | 4원소 각자 다른 사촌들 에피소드에서는 얼빵하고 웃긴 애들이지만 3 | 17:30 | 353 |
| 157608 | 잡담 | 인럽포 질투하는 와이프보고 못참겠다 웃는거ㅋㅋㅋㅋ 7 | 13:35 | 909 |
| 157607 | 잡담 | 4원소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으니까 8 | 01:02 | 811 |
| 157606 | 잡담 | ㅂㅈㅇ 헤녀 짝사랑 하는 레즈 ㅈㄴ 슬프다 (애니 이야기) 1 | 06.23 | 1,047 |
| 157605 | 잡담 | 에너미 와인아 랄 잡아라 안 사귈꺼면 나 2 | 06.23 | 898 |
| 157604 | 잡담 | 4원소 7화 스틸컷 떴는데 너무 기대된다 4 | 06.23 | 731 |
| 157603 | 잡담 | 인럽포 1화 보는데 ㅈㅉ 잘생겼다 11 | 06.23 | 1,522 |
| 157602 | 잡담 | 4원소 와요블루가 함께 탄것들 3 | 06.23 | 714 |
| 157601 | 잡담 | 하 위증보고싶어... 6 | 06.23 | 684 |
| 157600 | 잡담 | 에너미 왜 둘이 사귀면 안되는데 사귀라고 10 | 06.23 | 1,942 |
| 157599 | 잡담 | 러브비욘드드림 한자막이 있었네 7 | 06.22 | 1,065 |
| 157598 | 잡담 | 오피움 이북 사려는데 찾아보니까 1 | 06.22 | 420 |
| 157597 | 잡담 | 포타 소설 추천!!! 4 | 06.22 | 1,346 |
| 157596 | 잡담 | 문쉐도우 Q5 Q6 1 | 06.22 | 974 |
| 157595 | 잡담 | 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5 | 06.22 | 900 |
| 157594 | 잡담 | 설탕중독 보고있는데 재밌다 5 | 06.22 | 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