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원소 딘남파이 넘 귀엽다. https://theqoo.net/gl/4253174892 무명의 더쿠 | 15:52 | 조회 수 327 https://x.com/i/status/2068353108758110419누가 환자고 보호자인지 알 수가 없는 구도보고진짜 다들 성격대로 반응하는거 넘 커엽ㅜㅜㅠ원래부터 둔한 딘이랑사랑 한정으로만 눈치가 없는 남이랑 재빠른 파이까지